광주 첨단 힐스테이트 청약 확정되었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광주 첨단 힐스테이트 곧 분양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드디어 공고가 나왔습니다. 공고일 바로 포스팅을 못 올렸는데요. 그래도 청약 전 확인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첨단 힐스테이트 청약정보

사진으로 보니 참 멋진 힐스테이트인데요. 세대수가 총315세대로 크지는 않습니다. 대신 지하 6층 지상 39층으로 첨단에서는 보기 힘든 고층건물이 될 것 같네요. 현재도 구 롯데슈퍼자리 가보면 기반공사를 이미 진행하고 있답니다.

 

분양일정

분양일정은 위 그림을 보시면 됩니다. 특별공급이 12월14일 월요일이구요. 많은분들이 기다리시는 1순위 일반분양은 12.15일 화요일 입니다. 청약통장과 인증서 잘 준비하셔서 청약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2일 화요일인데요. 이번에 엄청난 경쟁률이 예상되기 때문에 당첨되신 분들은 크리스마스 선물 대박으로 받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버 견본주택

힐스테이트 첨단은 코로나때문에 모델하우스를 운영하지 않고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합니다. 홈페이지 가시면 아래와같이 타입별로 사이버 견본주택을 볼 수 있더라구요. 현장은 못 보더라도 이거라도 챙겨보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힐스테이트 첨단

힐스테이트 분양정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84B타입과 110A 타입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 주변 입지도 동영상으로 제공되오니 한번 살펴보는게 좋겠네요

 

분양면적

광주 첨단 힐스테이트 입주시기는 2024년 4월 예정입니다. 그럼 분양권을 분양받고 나서 입주전에 3년이 넘기 때문에 전매가 될 수 도 있겠네요. 이제 분양하는 분양권은 3년간 전매가 안되니 당첨이 안되면 많이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타입은 5가지인데요. 84, 110, 134 타입입니다. 대형평형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힐스테이트 분양가

 

첨단 힐스테이트 분양금액

그럼 청약금액을 살펴볼까요? 84타입 분양금액이 4억대 입니다. 다른곳에 5억대로 분양이 되었는데 아주 저렴하게 나왔네요. 물론 옵션이나 확장비가 있긴 하지만 분양금액만 보면 계약금 4100만원 부터 7000만원 정도 있으면 될 것 같네요.

 

분양가가 의외로 저렴한편?이라서 이슈가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당첨을 노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발코니 확장비

분양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발코니 확장비가 비싼편입니다. 84타입이 2,767만원이네요. 110A는 2,978만원이구요 134는 3,281만원입니다.

 

시스템 에어컨 비용

시스템 에어컨도 전실 다 할때 가격이 1000만원 내외로 들어가네요.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분선택

부분선택으로 에어컨 실내기를 3개씩 적용하는 가격입니다. 조금 저렴해지긴 하는데 시스템은 설치할거면 전체 다 하는게 좋을 것 같긴 합니다.

 

하이브리드 쿡탑이나 김치냉장고, 양문냉장고도 옵션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 외 주방이나 바닥 등도 다 옵션입니다. 헤링본 타입도 인기 있는데 옵션이네요. ㅜ.ㅜ 이제 아파트 옵션도 자동차처럼 복잡하고 다양하네요. 그래도 당첨만 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첨단 힐스테이트 청약 및 분양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2월 15일 잊지마시고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은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데요 이전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청약홈 공인인증서로 아파트 오피스텔 청약 하세요

 

청약홈 공인인증서로 아파트 오피스텔 청약 하세요

요즘 아파트 청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파트포유라는 사이트로 아파트 청약을 했는데요. 요즘엔 한국감정원 청약홈 사이트에서 오피스텔까지 청약이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