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광로제비앙리버팰리스 청약 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집값이 너무 비싸네요. 그래서 임대아파트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8년 임대가 가능한 순천대광로제비앙리버팰리스 소식입니다.

 

전남 순천도 살펴보니 살기 좋은 도시 같습니다. 위 이미지는 순천 대광로제비앙 조감도인데 앞쪽에 강이 있나 봅니다. 그래서 리버팰리스인가봐요

 

순천 대광로제비앙 청약

임대아파트

11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 청약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화요일이네요. 청약은 인터넷으로 가능하구요. 보통 임대아파트 청약할 때 보증금을 넣고 하던데 이번에는 그런것도 없습니다.

 

대광 로제비앙 임대아파트

8년동안 전세로 임대를 살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순천 로제비앙은 4베이가 적용된 평형도 있다고 하네요. 청약 조건은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순천 리버팰리스 위치는 순천시 가곡동 10번지 입니다. 18층 아파트 11개가 들어오네요

순천 대광로제비앙 현장

위치를 지도상으로 확인해 보니 앞쪽에 서천이 흐르는 군요. 입지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근처에 공원도 많고 하나로마트도 가깝습니다.

 

 

청약조건

청약 자격

청약은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일반공급은 만19세 이상이고 순천시나 광주 전남 거주자에 한정됩니다. 국내거소 외국인이나 법인은 신청이 안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청약할때 본인 주소를 입력하게되어 있더라구요. 이걸 허위로 하게 되면 당첨이 취소되겠죠?

 

우선공급

우선공급 대상자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신혼부부, 다자녀 입니다. 우선공급은 또 거주지가 순천시로만 제한이 되어 있답니다. 그러니 타지에 사시는 분들은 우선공급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에서 11.17일 화요일 10시 이후 나온다고 합니다. 접수끝나고 바로 다음날 발표가 이루어지네요. 그리고 나서 계약이 11.19일부터 11.20일 2일간 현장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순천 대광로제비앙 타입별 금액

타입

타입별 분양공급 숫자를 보시면 일반공급이 548가구입니다. 인기가 많을 것 같은  84A타입은 169개가 일반공급으로 나와있네요. 경쟁이 매우 치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 보시면 타입은 다양한데 청약시 선택할 수 있는 타입은 한정이 되어 있습니다. 84만 고를 수  없고 여러 평형을 묶어서 추첨하더라구요 ㅜ.ㅜ

계약금

당첨되면 임대보증금을 내야하는데요. 계약시에는 계약금만 들어갑니다. 그리고 중도금이 무이자로 되기 때문에 계약금만 준비된다면 무리없이 계약이 가능할 것 같네요. 잔금은 입주지정일날 내면 되는걸로 되어있구요. 84타입같은 경우는 계약금이 약 2100만원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유니트

84A

타입별 유니트를 보니  84A가 포베이 구조입니다.  4bay가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을텐데요. 이런 곳에서 8년 임대로 사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77A

77A타입도 포베이 구조입니다. 그래도 84가 인기가 더 많겠네요. 요즘은 84가 대세인것 같아요

 

84b

84b 타입은 투베이 구조인데요. 70세대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통합되어 아주 커보이는데요. 요런 타입도 선호하시는 분들은 선호하시더라구요. 순천 대광로제비앙은 방은 4개 하는 대신 그레스룸을 아주 크게 빼놔서 특징적인 것 같습니다. 84A도 보시면 드레스룸이 엄청 크고 대신 방이 3개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