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로 중흥s클래스 분양일정 및 분양가 확인하세요

2020년 9월 광주광역시에서 분양하는 아파트 단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월달에 진행되는 대표적 단지 중 하나가 금남로 중흥s클래스 & 두산위브더제니스 입니다. 임유동쪽에 재개발이 진행되던 곳인데 어느새 분양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조감도 상으로 봐도 멋진 단지네요. 앞에 광주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앞동 뷰가 좋을 것 같습니다.

 

분양일정

일반분양

원래 8월달에 한다는 말도 있었는데 결국에 9월에 청약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별공급부터 해서 1순위 접수가 9월15일 입니다. 얼마남지 않았네요. 또 2순위는 바로 다음날이고 당첨자 발표는 9월22일 화요일 진행됩니다.

 

분양일정

달력도 첨부하오니 잊어버리지 말고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약 넣으실 분들은 사진하나 찍어 두시면 좋겠네요

 

청약방법

청약은 인터넷 청약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니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합니다. 청약은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해야합니다. 인증서가 있다면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구요.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확인하세요

 

- 청약홈 공인인증서로 아파트 오피스텔 청약 하세요

 

청약홈 공인인증서로 아파트 오피스텔 청약 하세요

요즘 아파트 청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파트포유라는 사이트로 아파트 청약을 했는데요. 요즘엔 한국감정원 청약홈 사이트에서 오피스텔까지 청약이 �

bluego.tistory.com

 

 

금남로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가격

 

그럼 이번에는 분양가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광주에 분양가가 이제 34평형이 5억을 넘는 시대가 왔습니다. 59타입이 3억 초 중반이구요. 76타입이 4억중반이네요. 가장 큰 106타입이 7억5천이네요. 좀 비싼듯합니다.

 

중도금 무이자
분양가격

위 표에서 타입 별 상세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중도금은 무이자로 진행되네요

 

발코니 확장비

그 다음 분양가 이외에 각종 옵션이 들어갑니다. 발코니 확장비는 기본이조. 확장비는 그래도 나름 저렴해 보이네요. 84타입이 1천만원수준입니다. 그 전에 모 아파트는 확장비를 엄청 비싸게 받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시스템 에어컨도 설치하면 이것만 해도 벌써 2천만원 정도 추가됩니다.

 

가전 및 가구

그리고 쿡탑이나 붙박이장도 다 옵션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요즘 새아파트에 붙박이장 없음 못살죠. 그러니 필수로 골라줘야하는데 이것도 다 옵션으로 들어가네요

 

그럼 이상으로 금남로중흥S-클래스&두산위브더제니스 광주 분양일정 및 분양가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청약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잘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