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임대아파트 청약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분양하는 단지들이 코로나때문에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있네요. 오늘은 오송역에 지어지는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청약 소식입니다.

 

오송역

오송역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오송역은 세종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ktx 역입니다. srt도 다니고 있고 호남선 경부선 다 지나기 때문에 꽤 큰 역사로 볼 수 있답니다.

 

ktx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오창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최근 오창에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설치가 확정되면서 오송역 주변 청주시 부동산이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오송은 청주에 포함되지만 세종시나 청주에 밀려 그리 크게 빛을 보진 못한 것 같습니다.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오송역 바로 뒤쪽에 대광로제비앙 아파트가 청약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는 임대아파트이구요 25평 단일 평수입니다. 단지가 크고 세대수가 많아 나름 잇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오송역 분양

이번주말에 청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임대아파트라서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격 확인해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급일정

지금 사이버모델하우스가 오픈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온라인 청약이 28일 금요일부터 시작되었고 8월31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당첨자 발표가 바로 9월1일에 나오네요. 그리고 바로 9월3일부터 계약입니다. 엄청 빠르게 진행되네요

 

 

청약 유의사항

만19세이상 1인 1건만 청약이 가능합니다. 중복시 무효가 되므로 주의하시구요. 청약신청금 30만원이필요합니다. 청약방법은 간단하네요. 인적사항 넣고 돈 보내면 됩니다.

 

청약 방법

청약 방법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간단하게 나와 있답니다.

 

오송역

오송역 장점은 서울까지 30분대 실제 30-40분거리입니다. 그리고 오송역 인근에 과학산단이랑 오송화장품단지 등 시설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그럼 젊은 분들은 이 아파트에 살기 좋은 환경이 될 것 같습니다.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를 보니 동간가격도 좋은 편이고 공원이나 잔디밭 구성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놀이터도 많이 되어있어서 신혼부부나 젊은 부부들이 살기 좋은 환경인 것 같네요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분양가

임대조건

임대아파트라서 분양가는 아니구요. 임대조건으로 보시면 됩니다. 계약금만 내면 중도금은 무이자로 지급됩니다. 임대 보증금이 1억5천 정도입니다. 저렴하진 않을 것 같은데 대단지 아파트라고 생각하면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오송역 인근에 화장품이나 제약회사들이 많이 있는데 이쪽 근무하시는 분들이 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세종시가 비싸니까 오송역에서 기거하시는 분들도 생길 것 같구요

 

이번주말에 생각해보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