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페이 잔액조회 페이 앱만 실행하세요

요즘 사용가능한 지역화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충전을 하면 10%정도 충전을 더해주거나 할인해주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청주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청주 아파트 가격이 엄청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요. 외지인들이 와서 아파트를 구매한 비율이 40%라고 합니다. 이들이 청주에 아파트 보러와서 쓴 돈도 상당할 텐데요. 청주페이는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해서 아마 이분들도 청주페이로 청주에 와서 물건등을 구매하셨을수도 있겠네요

 

잔액조회 메뉴

청주페이 앱

청주페이 사용하실 때 필수로 설치하는 앱 입니다. 아마 페이 사용자들은 다 설치를 하셨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왜냐하면 청주페이 앱이 있어야 카드도 신청해서 등록이 가능하고 또 충전까지 할 수 있으니까요

 

청주페이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초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바로 잔액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 사용가능금액이 보이시죠? 사용가능금액은 본인이 충전한 금액 + 인센티브 금액입니다.

 

또 아래쪽 보시면 내 지갑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로 들어가셔도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내지갑 메뉴

내  지갑 메뉴에서 사용가능금액을 클릭하면 카드잔액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책발행금은 코로나 재난지원금을 청주페이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표시가 되는 부분입니다.

 

청주페이 인센티브가 총 60억이었는데 지금 22억정도 남아있네요. 갑자기 인센트브 지급가능 금액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가 봅니다. 요거 다 떨어지기 전에 충전한번 더 해야겠네요

 

 

청주페이 충전 이벤트

청주페이 자동차 이벤트

지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것 때문에 정책지원금이 많이 줄어들었나 싶네요. 지금 청주페이에 10만원 충전을 하면 한번 충전시마다 자동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경품종류

경품이 좋아보이네요. 코나 하이브리드 자동차도 있고 에어컨에 티비까지... 아무거나 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품

또 식기세척기랑 조청견과 등 다양한 이벤트 선물이 있네요. 아마 경쟁률이 엄청나서 되기 어렵겠지만 행운을 빌어봐야겠습니다.

 

충전이벤트 방식

응모방식은 간단합니다. 10만원 충전시 온라인이던 오프라인이던 자동응모가 됩니다. 그러니 20만원 충전할 일이 있다면 10만원씩 나눠서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한꺼번에 20만원하면 한번밖에 응모가 안되거든요 기간은 6월30일까지니 여유있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추첨일자

추첨은 7월1일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청주페이 사용하시고 이벤트도 응모하고, 할인도 받고, 소득공제까지 받으니 참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계좌연결이나 충전방법은 아래 글을 더 참고해주세요

 

청주페이 충전계좌 등록 및 소득공제 신청

 

청주페이 충전계좌 등록 및 소득공제 신청

요즘 재난지원금 받아서 필요한 걸 사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재난 지원금 뿐만 아니라 지역화폐도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이런 제도가 지역 소상공인 활성화에 도움�

bluego.tistory.com

 청주페이 사용처 및 신청방법 확인하시고 할인받으세요

 

청주페이 사용처 및 신청방법 확인하시고 할인받으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여기저기서 지역화폐나 상품권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자체에서 지원금을 줘서 할인도 많이 되는데요. 오늘은 청주에서 발행하는 청주페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