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재산세 카드혜택 모아봤어요.

9월 추석 연휴가 다 끝나가고 있습니다. 연휴들 잘 보내셨나요? 연휴가 끝나면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겠네요. 9월달엔 재산세도 납부해야 하니 잊어버리지 마시고 지방세 납부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재산세는 지방세인데요. 지방세는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카드사에서 경쟁적으로 혜택을 마련해서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재산세 카드 스타벅스

신용카드사 별로 위와 같은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가장 흔한게 스타벅스 쿠폰을 주는거네요. 이러니 스타벅스가 망할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 할 때 가장 인기있는 쿠폰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인 것 같습니다.

 

카드사별로 결제금액에 따라 아메리카노 2잔 또는 1잔을 주고 있답니다. 보통 이런 행사에 참여하려면 일시불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무이자 할부를 하시는 경우 쿠폰은 못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지방세 혜택

 

지방세 납부 행사

국민카드에서는 경품 추첨까지 하고 있습니다. 30만원 이상 지방세 결재시 추첨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을 지급하네요. 이런 행사는 꼭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지방세 내기 전 잊지말고 응모하세요

스타벅스 경품

90만원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3장까지 지급되네요. 재산세 많이 내시는 분들을 꼭 꼭 확인하세요

 

지방세 무이자 할부

그리고 난 이런 행사보다 무이자 혜택이 좋다고 생각하신다면 위택스로 납부시 신용카드로 선택하시고 무이자 할부 개월수를 설정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무이자 할부는 3개월에서 6개월까지 카드사별로 다르답니다. 본인이 가지고 계신 카드를 확인하시고 납부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납부 마감은 9월 30일까지 입니다. 연체되면 가산금 나오니까 그 전에 미리 납부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