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깁스 비말마스크? 500원 이라는데 판매처는 도대체 어디?

날이 더워지니 이제 보건용 마스크 쓰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조금만 쓰고 있어도 숨이차고 답답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최근 유행하는게 비말차단용 마스크더라구요. 마스크로 유명한 웰킵스에서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덴탈마스크는 사각형으로 생겨서 얼굴에 밀착이 잘 안되는 단점이 있는데요. 비말차단 마스크는 이보다 밀착이나 모양이 좋고 대신에 필터가 조금 들어가서 가볍다고 하네요. 그러니 가격도 저렴하고 숨쉬기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비말마스크 판매처 및 허가제품

우선 웰킵스 대표사이트에 들어가 봤습니다. 웰깁스 제품은 언택트 마스크라는 상품평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비말 차단용이라고 해서 Anti Droplet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언택트 마스크

보건용 마스크가  KF-94 Kf-80 이런 규격이 있었다면 비말차단 마스크는 KF-AD라고 한다네요 ㅎㅎ

 

KF-AD

상품 상세페이지를 들어가보려고 했는데 접속량이 많은지 잘 접속도 안됩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확인한 결과 위 사진처럼 이미 솔드 아웃! 매진이네요. 한장에 5백원이고 3매가 한세트로 판매가 되나 봅니다. 그럼 공적마스크 1장 1500원보다는 싼것 같은데요. 문제는 구할수가 없다는 거네요

 

 

 

식약처 허가제품

비말차단용마스크 허가현황

그래서 식약처에서 다른 제품이 있는지 검색을 해봤습니다. 비말이라고 품목명을 쳐보니 파인텍이라는 곳에서 네퓨어 비말에스마스크라는 제품을 허가 받았네요 그래서 네퓨어 비말마스크도 찾아보았습니다.

 

네퓨어 비말차단마스크

네퓨어 제품도 의약외품 즉 비말차단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1팩에 5장씩 총6팩 그러면 30장을 구매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판매처 매진

검색엔진에서 찾아들어간 쇼핑몰 판매처에서도 이미 매진이 된 상태입니다. 여기는 그래도 id 당 한번만 구매가 가능하고 3개월간 재구매도 안된다고 합니다. 빨리 물량이풀렸으면 좋겠네요

 

웰깁스나 네퓨어에서 만드는 이런 마스크들은 식약처에서 공적마스크로 관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생산량이 얼마나 되는지 언제 살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여름이 가기전에 구매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의약외품 마스크

그러니 구매하실 분들은 판매처를 미리 확인하시고 항상 체크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제 물량이 들어올지 모르니까요. 500원에 구매하면 마스크 구매비용도 조금 부담이 완화되긴 할 것 같네요. 어서 빨리 생산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 공적마스크 대리구매 이제 가족증명서로 더 확대되었어요

 

공적마스크 대리구매 이제 가족증명서로 더 확대되었어요

공적마스크 수급이 이제 어느정도 되고 있나봅니다. 정부에서 대리구매 범위를 더 확대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주민등록상 같이 거주하거나 동거하고 있는 가족마스크를 살 수 있었는데요. 오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