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 팩스번호 바로 확인하세요

코로나19로 요즘은 온라인 쇼핑이 엄청나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언택트 시대라고 하죠? 직접 대면하지 않고 쇼핑도하고 놀이도하고 이런 것들이 유행을 하고 있네요

 

NS 홈표핑은 예전 농수산물 판매 홈쇼핑이었는데요. 하림이 인수한걸로도 유명합니다. 요즘 보면 하림이 NS 홈쇼핑 덕도 많이 본 것 같네요

 

ns 홈쇼핑 전화번호 안내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다 보니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도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요즘은 대기시간도 기네요. 그러니 전화번호 찾는것도 귀찮은 경우가 있는데요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ns mall

NS 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NS MALL 로 나오네요. 고객센터는 가장 상단 우측에 조그많게 나와있습니다. 쉽게 찾기 힘든 위치인데요

 

온라인

들어가보면 우선 FAQ부터 검색해보라고 합니다. 유사한 답변이 있는 경우 직접 전화하는 것보다 여기서 확인하는게 빠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여기서 검색을 먼저해주세요

 

주문 배송 관련

주문 배송 관련 취소나 반품 등 내용은 자주 찾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시는게 편리합니다. 그 외에 궁금한게 있다면 위 사진 우측에 있는 상담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되구요. 전화는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요즘은 고객센터도 이런 시간을 잘 지키는 것 같아요. 그러니 꼭 일과시간에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ns 고객센터 팩스번호

팩스

ns 몰 고객센터 주소나 팩스번호가 필요하시면 위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번호도 찾기 어렵게 되어있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기있는 마스크나 손세정제 등도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아직도 코로나가 물러나지 않았기에.. 저도 봐서 주문을 해야겠습니다. 저는 전화보다는 주로 앱을 이용하는데요. 앱에서도 질문사항을 1대1로 올릴수가 있습니다.코로나때문에 전화연결이 잘 안되거나 일과시간에 전화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앱을 이용해보세요

 

그러면 답변을 달아주기 때문에 이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채팅상담이나 게시판 문의도 저는 잘 활용하고 있거든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