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119 서비스로 s8플러스 노트10플러스 핸드폰 케이스 새로받았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고를때 전 주로 슈피겐(spigen) 코리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예전부터 유명하기도 했고 실제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웠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핸드폰 케이스다 보니 아무래도 사용빈도가 높고 생활기스, 변색등이 일어나더라구요. 그때마다 새 제품을 사기가 부담되었는데 이번에 바꿀 케이스가 몇개되다보니 한꺼번에 슈피겐119 서비스를 이용해봤답니다.

슈피겐119(spigen 119) 교환서비스

슈피겐119

spigen as를 이렇게 119라고 부르는데요.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보시면 프리미엄 서비스, 메이크업, 하이패스 이렇게 세가지 서비스가 있어요. 제가 이번에 이용해보니 프리미엄이나 메이크업 정도가 사용할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왜냐하면 지식쇼핑 등 할인판매하는걸 보면 보통 20-30% 할인이 되어 판매가되더라구요. 그런데 유료 AS인 119서비스는 완전 무료가 아니고 정가에서 50%~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내고 새 제품으로 바꿔주는 서비스거든요. 거기에다 택배비까지 더해야 하니.. 새로사는 것과 별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케이스가 2-3개 모였을때 프리미엄 서비스로 50% 보상판매를 받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프리미엄서비스는 색깔은 바꿀수 있으니 새로운 색상으로 새 기분을 느낄수도 있구요. 그런데 또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들의 경우에는 품절인경우도 많더라구요.

 

S8플러스 노트10플러스 케이스 교체

그럼 이번에 프리미엄 서비스로 새로 받은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슈피겐 핸드폰 케이스

요렇게 3제품을 보상판매로 교환했습니다. 슈피겐 119서비스 원칙은 케이스2 필름1 이렇게 3개인것같은데 보내기전엔 몰랐네요. 그래도 잘 교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 s8플러스 제품은 원래 핑크색을 쓰다가 핑크가 없어서 검은색으로 건메탈로 바꿨습니다. 핑크를 사용해보니 색이 바래고 케이스가 검은색으로 변색이 되더라구요. 이 제품은 그럴일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노트10 플러스 케이스도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워서 그대로 변경사용을 하려고 주문했구요

 

spigen 119 프리미엄

요렇게 정상제품을 50% 가격에 바꿀수 있으니 조금 저렴하긴 한 것 같네요. 물론 정가에서 50%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가격과는 많은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새로 사는 것보단 부담은 덜었습니다.

새로받은  s8네오하이브리드 제품입니다. 안쪽에 이렇게 스파이더 웹 모양으로 충격을 분산시켜준다고 합니다. 핸드폰에 끼워보면 유격이 거의 없이 딱 들어맞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쓰다가 벗겨지거나 그런일이 한번도 없었구요. 떨어뜨릴때 충격도 완화가 되긴하는지 몇번떨어뜨렸는데 핸드폰은 안전했답니다.

s8플러스 네오하이브리드

뒷면을 보시면 이런 모습입니다.마무리가 깔끔하고 손볼데 없습니다. 모양도 아주 세련되었는데요. 사용해보고 아주 만족했던 케이스입니다.

 

격자무늬

뒷면을 자세히 보면 이렇게 격자무늬가 있는데요. 미끄럼 방지 기능인지는 모르겠는데 처음 사용시 조금 미끄러운 느낌이 듭니다. 또 카드가 들어가는 제품보다 얇아서 손에서 조금 미끄러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전에는 검정색이었는뎅 건메탈 색도 아주 맘에 드네요

 

S8plus를 장착해본 사진입니다. 이 사진으로 전체적인 느낌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 부분이 잘 보호될 것 같죠? 그냥 떨어져도 카메라가 바닥에 닿지 않아 렌즈가 보호됩니다.

 

노트s10plus 케이스

neo hybrid

요 제품은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네오하이브리드 제품입니다. 네오하이브리드 라인이 좋아서 이걸 또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S8케이스보다는 조금 덜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액정을 보호하는 기능이 조금 더 떨어진듯한 느낌이에요

노트10 네이하이브리드

이제품도 마찬가지로 스파이더웹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역시 슈피겐 제품이라 그런지 깔끔합니다.

 

spigen neohybrid

뒷면도 보시면 이렇게 깔끔하고 앞에서 보셨던 s8 케이스와 유사하게 생겼습니다. 카메라 위치가 바뀌어서 그 부분만 다르네요. 그리고 격자무늬도 똑같이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건메탈 네오하이브리드

색상은 마찬가지로 건메탈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앞 제품보다 렌즈 보호부분이 조금 더 얇아진 모습입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홈이 파여 있어 보호가 되긴합니다.

 

이건 s8을 찍은 사진인데요. 보시면 상단부가 조금 튀어 나와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뒤집어져서 핸드폰이 떨어지더라도 액정이 바닥에 직접 닿는걸 예방해 주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엣지처리가 되어있답니다. 그런데 노트에서는 이 부분도 조금 얇아진 것 같아보입니다. 면적이 커져서 그렇게 느끼는지는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이 제품을 사용하면 어느정도 마음이 놓이긴 하네요. 그리고 핸드폰 케이스 양쪽에 붙어있는 버튼은 잘 눌러집니다. 작동이 안되거나 그러지 않고 원래 버튼처럼 잘 사용되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슈피겐 119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아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어떻게 신청하는지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