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세요(직구 전문사이트)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직구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해외직구족이 요즘도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코로나 사태때문에 마스크나 다른 제품들이 우선통관되는지 일반 직구 제품들이 엄청 지연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마 지금도 그럴 것 같네요

 

그래서 몰테일 고객센터에 문의를 많이 했던 것 같은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용자가 많다보니 그만큼 질의사항이나 요구사항이 많은지 처리속도가 그렇게 빠른 편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선 몰테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센터 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메뉴가 찾기가 힘들어요 아래 사진에서 잘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몰테일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가장 아래쪽으로 내려가세요

 

메뉴찾기

그럼 가장 아래쪽 회사소개 가장 오른쪽에 고객센터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몰테일 주소를 보면 미국이 본사인가 봅니다. 미국 캐나다 주소가 적혀있고 메일주소도 공개되어 있네요

 

지점별 전화번호

몰테일에서는 미국 뿐만 아니라 독일 영국 일본 중국까지 직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대지라는 서비스를 거의 처음 시작해서 엄청난 규모로 커진 것 같네요. 위 사진에서 보시면 각  지점별로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그러니 배송조회시 이미 한국으로 넘어온 제품이라면 서울종합센터에 전화를 하시구요. 각 나라에 있는 배대지에 문의를 하시려면 각 지점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야 해요

 

그런데 아마 전화응대 민원이 많아 서 그런지 통화가 잘 안되네요 ㅜ.ㅜ

 

그래서 간단한 내용이고 자주 찾는 질문이라면 도움말을 우선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배송료나 델라웨어 수수료 1$가 왜 붙는지 반송방법 등은 여기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1:1 상담 추천

상담 메뉴

그래서 저는 1:1문의를 더 추천드립니다. 전화도 안되고 답답할때 문의를 남겨두세요.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우측에 보시면 1:1문의 메뉴가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고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1:1 문의창

고객센터 전화가 안되고 답답할때 여기 1:1 창에 문의를 하시고 기다리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 몰테일 영업시간내에 처리가 되므로 평일에 처리가 됩니다.

 

위 사진처럼 지금 몇건이 접수되었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문의사항이 지금 1152건이나 됩니다. 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죠?

 

그래도 문의하면 답변은 잘 달아주시더라구요. 문의내역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추가 사항은 계속 질의할 수 있답니다. 그럼 몰테일로 직구하다가 문의사항이 있을때 잘 활용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한폐렴 퓨렐 손소독제 아마존에서 직구해요

 

우한폐렴 퓨렐 손소독제 아마존에서 직구해요

요즘 우한폐렴때문에 매일 뉴스에서 난리입니다. 마스크 사재기와 주문취소도 매일 반복되고 있구요. 그런데 마스크보다 구하기 힘든게 소독제인것 같네요. 마트에 다 둘러봐도 마스크는 조금 있는데 소독제는 정..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