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 직구 아마존에서 주문하면 참 쉽죠

언제부턴가 기계식 키보드라는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언제 한번 구매해서 써봐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만 할뿐 쉽게 구매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왜냐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보통 컴퓨터를 사면 주는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기계식과 무슨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단지 키보드를 누르는 소리가 크다고 하니 타자기 치는 느낌이 아닐까 했는데.. 한번 사용해봐야 그 차이점을 알 것 같습니다.

먼저 기계식 키보드를 검색해보니 커세어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RGB가 화려하고 또 사용하신 분들이 다들 좋다고 후기도 남겨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아마존에서 이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무선방식이 편할 것 같아서 무선을 찾아보았는데요.

 

커세어 k63 직구

커세어 k63(corsair k63 wireless)이라는 제품이 맘에 들더라구요. 무선인데도 인식도 잘 되고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 블루투스도 지원되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아마존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무선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 k63

k63으로 검색하면 유무선 키보드 두종류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할때 wiress라고 쳐주시면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라이트가 파란색 단일색이라 좀 고민은 되었지만 이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으로는 109달러로 나오는데요. 가격이 자주 변하니 꼭 체크하고 사야할 것 같네요.

 

저는 80달러대로 구매를 했습니다. 20%할인된 가격이구요. 물런 직구 제품이라 한글 자판은 안 써져있습니다. 그래도 자판을 다 외우고 있으니 큰 지장은 없을 것 같네요

 

아마존(amazon)에서 구경하실 분들은 아래 그림을  클릭해보셔요

 

 

바로가기

 

상품 정보를 보니 이 제품은 cherry MX red 로 적축에 해당합니다. 청축은 시끄럽다고 해서 적축을 찾아서 구매한건데요.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물건이 오면 개봉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바로 직배송도 가능해서 구매가 더 수월하네요. 배송비는 약 11달러였습니다. 구매내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결국 총 구매비용은 101달러입니다. 국내 가격과 비교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배송 비용과 배대지 이용금액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더라구요. 대신 배대지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더 빨리 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 때 그 때 가격을 비교해서 배대지를 이용하던지 직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무선 기계식 키보드 직구 관련 내용에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