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로 마스크 소독제 사기 어렵다면 비타트라 직배송

코로나19 사태가 매일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게 줄어들 기미가 안보이고 갈수록 심각해보입니다. 그래서 마스크와 손소독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비타트라에서도 이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예전에 비타트라에서는 비타민을 많이 구매했는데요.

 

그 외에도 미국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도 가끔 이용하는데 장점이 49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간단히 우리나라 쇼핑몰처럼 구매할 수 있고 배송 걱정도 없어서 좋았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vitatra 홈페이지

비타트라를 모르신다면 검색을 해서 접속해보세요 그럼 위 사진과 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 아마존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구요

 

마스크 판매

들어가보면 이렇게 배너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직구사이트이므로 국내 마스크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3m같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구요.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 살펴볼까요?

 

위에서 배너광고를 누르시면 비타민이나 마스크 등을 판매하는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위사진처럼 마스크 제품 보러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글로 되어  있어서 무척 편리하네요

 

3m 마스크

마스크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이 외에도 몇가지 있긴한데 입고예정이라고 하는걸보니 품절인가 봅니다. 3m 마스크 10개들이 제품과 2개들이 제품을 판매하네요. 가격을 보니 할인이 되어 있어 그렇게 비싸보이진 않네요. 사려면 10개짜리 사야할 것 같은데요.

 

비타트라로 바로  구경 가시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비타트라 마스크 보러가기>

손소독제 할인

행사를 쭉 둘러보다 보니 손소독제 할인판매도 하고 있네요

 

퓨렐 손소독제 직구

사람들이 많이 아는 퓨렐제품이나 germ-x EO 등 미국에서 사용하는 소독제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미국은 이런제품이 많이 있나봅니다.

 

가격도 아마존과 비교했을때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구매시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직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니 비타트라 구매관련 내용을 아래 글에서 더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트라 보러가기>

 

[해외직구, 핫딜] - 센트럼 종합비타민 직구 직배송 해주는 곳

 [분류 전체보기] - 우한폐렴 퓨렐 손소독제 아마존에서 직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