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퓨렐 손소독제 아마존에서 직구해요

요즘 우한폐렴때문에 매일 뉴스에서 난리입니다. 마스크 사재기와 주문취소도 매일 반복되고 있구요. 그런데 마스크보다 구하기 힘든게 소독제인것 같네요. 마트에 다 둘러봐도 마스크는 조금 있는데 소독제는 정말 안보이네요. 이제 직구로 구매를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마존에 보니 많이들 알고 계시는 Purell 제품 소독제를 판매하고 있네요. 급하신 분들은 이것도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물론 직구가 조금 귀찮긴 하지만요

 

퓨렐 손소독제

저렇게 두개를 한세트로 판매하고 있네요. 용량이 354mm 제품입니다. 저 정도 크기면 한참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미국내 배송비 포함 24달러정도네요. 한국 직배송이 안되는 것 같아서 배대지를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위 상품을 보러가실 거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퓨렐 아마존 제품

 

또 용량이 너무 크다고 느낄 수 있어서 작은것도 찾아봤는데 잘 안나오네요

아래 제품이 용량이 작은 제품인데요

 

소용량 손소독제

미국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소독제가 엄청 팔리나 봅니다. 이 제품 재고가 10개밖에 없다고 하네요 ㅜ.ㅜ 필요하신 분들 얼른 구매하셔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아마존으로 접속됩니다.

 

<퓨렐 손소독제 보러가기>

 

몰테일 핫딜제품

 

배대지로 유명한 몰테일에서도 위생용품 배송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purell 제품이고 소용량인 것 같은데요.

이렇게 4병이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25달러구요 다해줌 서비스로 구매하면 조금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해줌 무료배송 이벤트를 보시면 마스크도 구매시 혜택이 있을 것 같습니다. 참 이게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마스크를 중국인들이 대량구매해가는데 우리는 또 직구로 사야될지도 모르고..

 

어쨌든 우한 폐렴 사태가 빨리 마감되길 바랍니다.

 

몰테일 다해줌 서비스는 5만원 이상 결제시 이벤트 대상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아마존 구매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직구 방법등을 검색해 보세요

 

 - 조비 고릴라포드 아마존 직구로 구매하면 직배송까지~

 - 해외직구 몰테일 배송비 결제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