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기청정기 필터샾에서 정품필터 구매했어요

겨울에 미세먼지가 극성이네요. 정말 하루하루 살기 힘듭니다.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는 위닉스 타워형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기청정기를 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공기청정기를 이용하면서 가장 중요한 점이 바로 필터교체인 것 같습니다. 필터가 오래되서 먼지로 꽉 막히면 더 이상 공기정화효과가 없기때문인데요

 

 

집에서 사용중인 AGX660W-W9 제품입니다. 안방 공기를 책임지고 있는 녀석이죠.

 

 

필터가 프리필터, 탈취필터, 마이크로 집진필터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갑니다. 그런데 프리필터는 좀 잘 청소하면 교체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두가지 필터 탈취와 집진용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위닉스 필터샵

위닉스 공기청정기 필터샵

 

위닉스(WINIX)는 홈페이지에 필터샵을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 사는게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필터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델명을 아신다면 여기에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모델명을 모르시는 경우 제품 뒷면 스티커를 참고하세요

 

위닉스 공기청정기 교체주기

제품 뒷면을 보면 이렇게 모델명이 표시되어있구요 필터청소 및 교체주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시면 프리필터는 청소시 반영구적으로 쓸수 있네요. 나머지 필터는 오염정도에 따라 6-12개월 사용이 가능하구요

 

모델명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필터세트가 아주 저렴해서 구매하려고 했으나 결국 품절이네요.

마이크로집진필터 2개 묶음으로

판매중입니다.

 

탈취필터도 2개가 1세트구요.

계속 쓰는 제품이니 그냥

두개 한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꼭 회원가입을 안해도 비회원구입도

가능해서 그냥 주문했네요.

 

배송은 2일걸려서 잘 받았구요

그럼 필터도 받았으니 잘 교체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IGERESS) 아마존 직구

- 필립스 고퓨어 컴팩트 200 공기청정기 개봉 및 설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