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펌 정수필터 샤워기 헤드 구매후 사용기

집에 쓰던 샤워기헤드가 물이 제멋대로 나오고 망가진 것 같아서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던중 구매한 클린펌 샤워기헤드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샤워기헤드 별거 있겠어 하고 찾아봤는데 종류가 엄청많더라구요. 그 중 요즘 인기있는 정수필터가 달린 샤워기헤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클린펌 샤워헤드 구매

배송받은 제품인데요.

포장이 꼭 화장품처럼 되어있네요

특이한게 비타민C가 들어있데요.

샤워기인데 말이죠..

 

제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샤워기 헤드 딱 한개

들어있습니다.

 

보시면 아래쪽에 하얀 막대처럼

들어있는것이 바로 정수필터구요

그 윗부분 주황색으로 보이는

곳이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좌 우 모습을 살펴봤는데 깔끔하죠?

투명 제품이라 실제 사용시

물이 통과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헤드 단면을 보면 이렇게 미세한

구멍이 숑숑 뚫려 있습니다.

 

이 제품 사용시 수압상승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렇게 작은 구멍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수압이

세지는 단순 원리라고 합니다.

 

made in korea가 맘에드네요

요즘 국산제품 보기가 너무 힘들어요

 

뒷모습은 꼭 코브라? 처럼 생긴것 같아요

아니면.. 조개모양이라고 해야할까요?

이런 모습이니 참고하세요

 

실제 물을 틀어봤습니다.

와우~ 물줄기 시원시원하네요.

저렇게 미세한 물줄기가

시원하게 뽑아져 나옵니다.

 

또 블로그에선 말하기 표현하기

어려운~ 향기가 납니다.

상큼한 냄새 오렌지향?

물을 틀면 향기도 나니

기분이 좋을것 같네요

 

이 제품 사용시 두달정도면

녹물이나 이물이 필터에

걸러지는게 보인다는데.

그 부분은 더 사용해보고

확인해야할 것 같습니다.

 

단점은~!

기존 샤워헤드는 샤워모드가

2-3개있어서 물줄기를

조금씩 바꿀수 있었는데요.

이건 전혀 그걸 조절할수 없어요

무조건 샤워물줄기로만 나옵니다.

 

물을 많이 틀고싶을때 불편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제 사비로 직접 구매했어요

[이전글]

 맨프로토 동영상삼각대 아마존 직구해봐요

 유튜브 영상 속도조절해서 배속으로 보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