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하남 홈플러스 창고형 마트로 전환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광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 같은 창고형 마트가 없습니다. 주변에 보면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 들어왔으면 이런이야기 많이하는데요.

 

정작 소상공인들의 반대로 들어오진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물론 대형마트가 들어오면 지역상권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데 대형 마트가 들어오면서 발생하는 좋은 효과들도 있는데 무조건 반대만 하는 것도 옳은건 아닌 것 같네요.

 

저도 간단한건 동네마트를 이용하구요. 또 어떤분들은 창고형 마트가면 과소비하게 된다고 안가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꼭 나쁜거라고만 생각하진 않습니다.

광주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

어쨌든 그런 와중에 하남홈플러스점이 창고형마트로 변경해서 재개장한다고 하네요. 정식 오픈일자는 11월29일이라고 하는데요. 그때 행사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과연 어떻게 변할것인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미리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조금씩 리뉴얼하고있다고 들었거든요

 

 

1층에 가보니 와~ 정말 넓어졌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축구장처럼 넓은 매장이라고 하던데 정말 그렇습니다. 보니 바닥공사를 한 것 같구요. 또 천정도 뚫어서 개방감이 확 느껴집니다.

 

또 기존에는 여기 1층에 가판대같은것이 많이 있었는데 그걸 다 치워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넓어보이네요

 

어떤가요? 코스트코 같이 보이나요? 물건이 들어오긴 했는데 아직은 다 안들어온것 같아요. 기존 홈플러스와 큰 차이가 없어보였는데요

 

이런식으로 박스제품들을 진열해 놓긴 했더라구요. 창고형 매장 가면 이렇게 대량으로 전시가 되어있는데 그런 분위기가 나긴하네요

 


가격은 싼지 어쩐지 잘 모르겠어요. 용량은 대용량제품이네요. 바나나칩도 정말큰데요. 가격이 싸보입니다.

홈플러스 치즈

유제품 코너에 가보니 이런 치즈들이 좀 들어와있네요. 벌크 치즈랑 스트링 치즈 대용량 제품이 있구요. costco에서 보던 덩어리 치즈도 보이네요 평소 이런 치즈 사고 싶은데 광주에서는 사기 힘들었거든요

 

 

고르곤졸라 치즈와 스모크 치즈 등도 보이네요. 하남 홈플러스가 주변에 외국인 거주지도 많아서 이런 제품도 잘 팔릴것 같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이렇게 두마리 치킨도 팝니다.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요즘 치킨값이 너무 비싸서 못먹고 있는데.. 마트와서라도 치킨 사가야겠어요. 두마리 제품이 12,990원입니다.

요즘 브랜드 치킨은 배달료도 추가되는데 거기다 가격을 또 올려버렸더라구요. 이제 마트 치킨이나 뜯어야 할 것 같네요.

 

또 사진은 못찍었는데 여러가지 세계맥주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홈플러스에 원래 맥주가 다양했느데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정식 오픈하면 한번 더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