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버거킹 dt 오픈행사도 하네요

수완지구 임방울 대로에 버거킹 드라이브 스루점이 공사중이었는데요. 어느새 다 지어서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 직후인데도 사람이 많더군요. 역시 수완지구 인구가 많아서 그런가요?

 

 

이렇게 멋지게 지어졌네요. 버거킹 로고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우측에는 주차장도 큼지막하게 있네요. 가족들끼리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어린이들 데리고 많이 오셨더라구요

 

 

위치는 수완우미린2차 사거리 건너편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 dt점이 있구요. 가운데 주유소가 껴 있는데.. 주유소는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주유소 땅값은 엄청 오를 것 같습니다.

 

오픈행사가 뭐가 있나 봤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15000원 이상 구매시 에코백 증정 그리고 3단쿠폰을 줍니다. 쿠폰이야 널리고 널렸죠. 또 드라이브 스루 이용시 vip 스티커를 준다고하는데.. 차를 안가져가서 못받았습니다.

 

 

내부 들어가니 정말 새것 냄새가 좀 납니다. 아직 환기가 더 필요한듯.. 그래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깔끔하네요

 

요즘 몬스터 와퍼 핫하죠 몬스터와퍼도 먹고싶네요. 엄청나게 큰 크기라 다이어트 하려면 조심해야겠네요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요즘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패스트푸드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광경이네요. 어쨌든 오픈하자마자 분주하게 돌아가는 버거킹이네요. 수능끝나면 아마 인근 고등학생들도 많이 몰릴 듯 합니다.

 

또 수완지구 사거리쪽에 있는 곳은 주차가 불편해서 이곳 사는 분들이 많이 오실 것 같아요. 여긴 주차장이 커서 메릿트가 있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버거킹 시럽쿠폰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되는 곳도 있는데 여긴 되는군요

 

이번에 광주 지하철 2호선이 확정 발표가 되었는데요. 우미린2차 사거리에도 지하철역이 생깁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근에 이런 점포들이 많이 늘어나네요. 광주가 더 살기 좋아질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