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치요남 새로운 치킨 시켜봤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랫만에 치킨을 먹으려고 살펴보니 새로운 통닭집이 보입니다. 수완지구에는 정말 다양한 통닭집이 있네요.

 

오늘 당첨된 곳은 바로 치요남(chiyonam)이라는 곳입니다. 아마 치킨을 요리하는 남자라는 뜻인것 같네요.

 

요즘 계속 디디치킨만 먹다가 새로운 곳에 도전하고 싶어서 한번 시켜봤는데요.


 

제목수완동 치킨집(치요남)

 

요런 박스에 담겨져 배송이 되었네요. 역시나 가맹점인가 봅니다 상자에 가맹문의라고 떡 쓰여있네요

 

메뉴를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래 간략하게 첨부합니다. 요리를 표방하면서 세트메뉴를 많이 만들었는데요. 주로 떡볶이 , 곱창, 오돌뼈, 닭발 등이 있네요. 이런 메뉴가 치킨과 어울릴까 생각은 들었는데 먹어봐야 알것같습니다.

 


 

무난하게 치킨 3종세트로 시켜봤네요. 양념과 후라이드 그리고 깐풍치킨입니다. 5가지 종류중 세가지를 고르는 건데요. 취향에 맞게 골라 먹는 3종세트 정말 좋아합니다.

 

여기 특징은 큼직한 웻지감자인데요. 감자튀김이 맛있어 보입니다.

 

 

가까이서 비쥬얼 한번 보세요. 그래도 다른 통닭집 시킨것보단 만족스럽더라구요. 맛도 있었구요. 또 깐풍기는 정통 깐풍기맛은 아닌데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요즘 깐풍기 먹으려고 고민해보고 중국집 깐풍기도 먹어봤는데... 주로 수입산 냉동육을 쓰더라구요. 그런데 여긴 냉동육은 아닌것같아요. 제대로 된 깐풍기 먹어보고 싶네요.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도 성의없진 않더라구요. 어떤곳은 밀가루를 떡을 만들어오던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이번엔 양이 적은걸 시켜봤는데 담엔 큰걸 시켜봐야겠어요. 치요남 브랜드 광고는 본적이 없는데 아마 생긴지 얼마 안된듯싶습니다. 검색해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담엔 떡볶이나 차돌? 이런걸 시켜보면 좋을것같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