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빵집 더건강한 빵 종류 많아요

수완지구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빵집 한군데를 다녀왔는데요. 여기도 핫 플레이스인 것 같네요.

 

수완지구 더 건강한빵

 

빵집과 커피숍이 한 건물에 이렇게 똭! 있는 멋진 건물이네요. 수완지구 스타벅스 DT점 건너편에 위치한 곳인데요. 첨단으로 넘어갈때 건물만 보고 한번도 가보진 못했었는데 오늘 가보게 되네요.

 

빵집 이름은 The 건강한 빵 이구요. 2층은 coffee and bread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수완점이라고 적혀진 걸 보니 이곳도 프랜차이즈인 것 같습니다. 오픈시간은 아침9시부터 저녘 10시까지 입니다. 브런치와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들어가서 빵을 구경했는데 색다른 빵이 많이 보이네요. 파리바게트같은 프랜차이즈인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빵 스타일이 다릅니다.

 

건강하게 보이는 빵들이 있긴하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았는데요

 

빵 종류도 많고 시식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먹어보고 맛있는 것들 몇개 집어왔습니다.

 

소보루 카스테라도 맛있게 보여요

 

식빵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공주밤식빵, 강냉이, 모카 등 그리고 일반적인 식빵도 있었구요.

 

계산하면서 보니 이번달에는 저녘 7시이후 20%할인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오후에 가서 할인은 못 받았네요.

 

수완지구 스타벅스 가면 사람이 엄청 많은데요. 여긴 한가해 보였어요. 차한잔 할때 빵사서 커피와 함께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좋은점은 가게 앞에 주차장이 매우 커서 주차걱정할 필요가 없었네요. 차도 몇대 없었거든요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수완지구 아파트 중에서 인기있는 우미린2차와 가깝습니다. 또 코오롱하늘채 수완대방노블랜드 6차에서도 가깝네요. 도보로 가면 10분정도 걸릴 듯 싶네요. 요즘 이 거리가 예식장도 들어오고 많이 발전하는 중입니다. 최근 보니 벤츠 매장도 들어왔더라구요. 앞으로 더욱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이 빵집도 손님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