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지구 육회비빔밥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첨단에 새로 오픈한 식당이 있어 가봤는데요. 소고기 집인데 육회비빔밥이 맛있었네요.

 

식당 이름은 유명화반이라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 호기심을 갖고 들어가 봤는데 고깃집이더라구요

 첨단 유명화반

 

이렇게 소 머리 그림에 유명화반이라고 적혀 있는 곳입니다. 꽃등심 갈비살 등 굽는 고기도 있구요. 삼겹살도 판매합니다.

 

 

그런데 메인이 화반 즉 비빔밥인것 같아요. 화반이라는 뜻이 궁중 비빔밥이라네요. 꽃밥으로 불리기도 했다는 비빔밥인데요. 이 곳에서는 육회와 익힌비빔밥 두가지가 있습니다. 날 것 못드시면 익힌걸 드셔보세요

 

 

이제 막 새로 오픈한 것 같아요. 개업 축하 화분이 많이 있더라구요. 식당도 새 건물이라 깨끗하네요

기본 반찬이 이렇게 깔렸습니다. 역시 전라도 밥상이죠? 서울에서 밥 먹으면 절대 이런 밑반찬을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메인 요리가 나왔네요. 정말 꽃처럼 예쁜 밥입니다. 저기 뒤쪽에 보이는 된장국 보이시죠? 이게 또 별미입니다.

 

된장국 안에 감자와 호박등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이걸 비빔밥에 넣고 잘 으깨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전 된장국이 맛있어서 국만 먹었는데 나중에 보니 맛있게 먹는법에 나와 있더라구요.

 


싱싱한 야채와 육회~ 잘 비벼 드시면 정말 꿀맛이겠죠? 처음 가본 식당인데 맘에 드네요. 개업기념이라 1천원 할인행사도 하더라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또 뵙겠습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