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고 싶은 럭셔리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기차여행 하면 참 낭만적인 여행으로 생각이 됩니다. 코레일에서도 명품 기차여행을 운영하는데요. 레일크루즈 해랑 들어보셨나요?

 

열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어보셨을텐데.. 관심없는 분들은 아마 처음 들어보실것같습니다.


해랑기차는 크루즈라는 이름으로 불릴만큼 고급 기차입니다. 이렇게 생긴 기차 지나가는 것 보신적 있나요?

 

코레일 홈페이지 가보면 살짝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호텔식 관광열차라고 하네요. 얼마나 고품격인지는 타보신 분들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해랑의 마크는 봉황이구요. 또 해와 더불어 금수강산을 유람하는 최고의 열차라는 순 우리말 이라고 하네요

 

관광 코스를 살펴보니 전국일주가 2박3일 동부권 서부권은 1박2일로 구성됩니다. 그런데 가격이 정말 엄청나네요. 2인기준 244만원에서 160만원입니다. 정말 비싼 관광상품이네요

해랑열차 여행패키지

실제 여행사에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지 않으니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겠네요

 

객실 사진을 보니 스위트룸이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열차안에 만들어 놓은거다 보니 아무래도 좁아보이긴하네요. 또 직접 타보진 않았지만 사진상으로는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여기도 2인실인데요. 특별한 여행이 되긴 할 것 같습니다. 유럽횡단열차만큼의 감흥이 있을진 모르겠네요

 

4인실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여행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2층침대라 아이가 어리면 좀 무리일 것 같네요

 

 

카페칸에서는 이렇게 음식을 즐길수 있네요. 복고 여행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해랑으로 여행시 중식과 석식이 다 제공된다고 합니다. 여행지마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전국여행도 할수있는거죠.

 

또 기차역에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목적지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이긴 하네요. 가격만 좀 저렴하다면.. 좋겠네요. 비싸서 그런지 이 여행상품을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가 않네요. 코레일에서도 적극적으로 홍보도 하지 않는것 같구요. 그럼 이상으로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