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정역 srt 서울 시간표 2018 및 운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광주송정역은 원래 ktx만 다녔는데 이제 srt도 다닙니다. 다닌지는 꽤 되었는데요 오늘은 서울 수서역까지 가는 기차 시간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srt가 생기면서 어떤점은 좋아지고 어떤점은 안좋아진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점은 서울 강남권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기존 용산역은 강남으로 가려면 지하철 타고 한참을 더 가야 했거든요. 수서역으로 가면 이제 훨씬 빠르다는 사실.

 

광주송정역 수서 시간표 및 운임

아직 srt를 안타보신 분들을 꼭 종착역을 확인하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노선도를 아래서 확인해보세요

 

광주송정역에서 출발하는 srt는 대전도 들리지 않습니다. 오송과 천안아산역을 통과해서 수서역으로 바로갑니다. 서울역과 용산도 들르지 않습니다.

 

SRT 시간표

srt 홈페이지 예매창에서 확인하면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 20편의 기차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첫차는 5시 20분 막차는 23:09분입니다.

여기에 또 ktx도 운행되니 광주와 서울은 이제 반나절 생활권이 맞는 것 같습니다.

 

운임표

송정역에서 수서까지 운임은 아래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위 표를 보시면 행렬이 만나는 부분이 요금입니다. 주황색부분이 일반실이고 하얀색이 특실요금입니다. 광주송정역에서 수서까지는 일반실 요금이 40,700원이네요 특실은 59,000원이네요. 여기에 적립포인트가 있으니 회원가입하시고 꼭 예매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시간표와 운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최근 송정역에 복합환승센터를 추진하던 광주에서 갑자기 사업을 백지화 하면서 이 주변분들이 많은 실망을 하고 계신 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기차역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광주 갈만한곳] 광주송정역 시장 먹거리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