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코코몽에코파크 입장료 및 네이버예약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주도 금호리조트에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바로 옆에 있는 코코몽에코파크에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거리상으로도 아주 가까워서 아이들이 조금 컸다면 걸어서도 갈만한 거리인 것 같습니다.


제주 코코몽에코파크는 취학전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것 같네요. 초등학생도 갈 수는 있지만 그리 흥미를 느끼진 못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네이버 예매를 통해 다녀왔는데요. 예약하고 못쓰면 환불도 되니 안심인 것 같습니다.


제주도 영유아 가기 좋은 곳 코코몽랜드

여긴 아이들이 주인공이라 성인보다 애들 요금이 비쌉니다. 성인은 만 이천원이네요. 아이들은 만오천원..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주도 물가가 비싸서 몇군데 가면 입장료만 십만원 훌쩍 들어가네요

 

여기도 운영된지 꽤 되었나 봅니다. 입구에 도착했는데 건물이 많이 낡은 느낌이 나네요~ 리모델링좀 하셔야 할 듯..

 

요렇게 코코몽 얼굴로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매표소가 있는데요. 여기서 예매번호를 알려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원래 가격이 당연히 더 비싸겠죠?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시지 마시고 꼭 예약하세요

 

현장가는 아이들이 2만원 어른 1.5만원입니다. 영유아는 24개월이하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입장료 말고 돈내고 타야하는 것도 있습니다. 기차와 카레이싱은 3천원을 추가해야하는데요 자유이용권을 사면 무제한 탈수있습니다. 자동차 좋아한다면 꼭 자유이용권을 입구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코코몽에코파크 놀이시설

들어가보니 구역별로 놀이시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이렇게 큰 놀이터도 있구요. 여기서 아이들이 다람쥐처럼 뛰어다니네요

 

튜브 미끄럼틀도 있는데 나름 재미있습니다. 근데 고학년은 재미없어할 것 같네요.

 

이렇게 유아용 전기자동차도 있구요. 더 큰 아이들을 위해 조금 더 큰 경주용차도 있습니다. 유아용 타려면 코인을 받아서 차례를 기다리고 타야합니다.

 

아이들이 큰 공에 들어가고 살살 굴려주는 게임도 하고 있네요

 

말이랑 붕붕카 타는 곳도 있구요. 역시나 영유아 쪽에 맞춰진 곳인 것 같습니다.

 

타잔 체험하는 곳도 영유아와 초등생하는곳이다르네요.

 

아이들은 역시 적응을 잘 합니다. 여자아이들도 잘 타고 놀더군요

 

또 이렇게 블록만드는 집도 있구요. 또 세발자전거 타는곳. 기차타는곳. 모래놀이 하는 곳 등 여러가지 테마놀이터가 있어서 가보시면 한나절은 충분히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금호리조트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가까우니 더 좋네요.

 

위치는 지도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옆에 영화박물관도 있구요. 서귀포시 보건소와도 가깝습니다.

 

[관련글]

 제주 금호리조트 조식가격 및 메뉴 둘러보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