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 ico 로터리(lottoery) 등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nOS coin ico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잠깐 nos에 대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어제 새벽에 시작된후 직접 진행한 사항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화이트리스트 등록하려면 여권번호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구요.

 

노스 코인 ico 등록 방법

kyc를 하려고 노스클라이언트에 접속을 했는데요. 간밤에 또 업데이트가 되어 있네요. 그래서 프로그램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기존 설치한 nos를 실행하니 위 사진처럼 나옵니다. version이 구버전이라고 하네요.

깃허브에 접속해보니 v0.4.0 버전이 새로 나왔습니다. 이걸 다운받으시면 되구요. 다운로드하실때 크롬으로 접속해서 받으세요. 익스플로러로 하니 다운로드가 잘안되더라구요.

 

크롬으로 받을때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82메가 바이트가 넘네요.

 

 

다운로드 받으면 nOS 마크가

보이실 겁니다.

이걸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지갑 파일이 아직 윈도우에는

생소한가 봅니다.

알수 없는 앱으로 경고문구가

뜨게 되는데요

 

무시하시고 실행을 누르면

설치가 됩니다.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에서도

경고를 날려주십니다.

 

검사 예외를 하고 실행해야

설치가 진행되네요

 

 

설치가 진행되면 이렇게 보일거구요

 

 

실행하면 로그인 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기존에 네오 지갑 주소를 가지고 계시면 그걸 활용해도 됩니다. 또 나노렛저에 네오 지갑이 설치되어 있으면 렛저S로 바로 연동이 되니 이용하세요.

 

없으시다면 CREATE AN ACCOUNT를 누르셔서 하나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KYC 절차 소개

로그인을 하니 이렇게 나오네요. KYC를 하는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TGE가 token generation event 약자로 ico랑 동일한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또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요. 노스 프로그램을 열려면 기본적으로 네오주소(지갑)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또 유저네임(이메일)로 된 계정이 또 필요한거죠. 그러니 계정이 없다면 또 만드셔야 합니다. 계정은 이메일과 암호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후 로그인 하시면 이제 진짜 kyc가 가능하실거에요

 

이제 로또에 등록정보를 입력합니다. 한국은 제외국가가 아니네요. 추후 당첨되면 추가 kyc절차가 있다고 합니다.

 

우선 기본정보만 입력하세요 영문이름, 성 생년월일, 국가를 입력합니다.

 

한국 국가정보 입력시 south korea 찾기가 어려웠네요. kiribati 밑에 있어요 다른 s로 시작되는 나라와 같이 없어서요. 쉽게 찾으려면 키보드에서 s를 눌러보세요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여권번호 입력하는 곳이 있네요. 입력후 로봇이 아님을 증명하셔야 합니다. 퍼즐같은걸 클릭하시면 되구요. 마지막 단계로 가는 버튼을 누르시면 끝

 

그럼 지금까지 입력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확인후 submit 눌러주세요

 

 

그럼 제출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이제 10월 5일까지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nOS도 백서 공개전부터 인기가 있던 프로젝트인데요. 백서도 공개되었고 관련앱도 많이 등록이 되었습니다. 기존 ico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이었던 것 같아 관심 가지셨던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15,000명 안에 들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이전글]

 노스코인(NOS) coin 아쇼(ico) 시작하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