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코인(NOS) coin 아쇼(ico) 시작하네요

네오의 os가 될 코인 그래서 Neo os Nos인가 봅니다. 이 코인이 ico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프리세일은 노스를 위해 앱을 개발하거나 뭔가 프로젝트에 기여한 사람만 참여가 가능했습니다.

 

 

노스 프로그램은 인터넷 웹브라우저? 비슷합니다.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응용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ico 참석을 위해 whitelist에 등록하려면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럼 최근 공개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도 join the token sale이라는 버튼이 공개되었네요

 

 

nOS를 구매하려면 사전등록을 해야 하구요. 로또에 당첨되어야 합니다. 네오 커뮤니티는 로또를 좋아하네요. 최근 NEX도 추첨을 통해 당첨자만 코인을 구매할수 있었는데요. 노스코인도 마찬가지로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노스에 접속하려면 nOS client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여야 합니다. 깃헙에서 다운받는게 안전한데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노스클라이언트 다운받기

 

버전이 v0.3.0 입니다. 이게 지금 최신 버전이니 받으시면 되구요. 운영체계에 따라 파일이 다릅니다. 윈도우는 위 사진에서 노란색으로 체크된 파일을 받으면 되네요

 

파일 받아서 설치시 경고문구가 뜹니다.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다.. 설치에 주의해라.. 이런 문구구요. 아마 백신프로그램에서도 검사제외를 해야 실행이 됩니다. ㅠ.ㅠ

그래도 노스를 믿고 설치해 봤습니다.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실행하면 이런 프로그램이 구동됩니다. 여기서 지갑파일로 로그인을 해줘야합니다. 지갑이 없다면 생성해야 하구요. 또 나노렛저도 (nos)를 지원하네요. 렛저에 네오 지갑이 설치되어있다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고 나면 인터넷 브라우저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ico 화이트리스트 등록기간

 

등록기간은 9월28일 20:00~ 10월 5일 20:00 cest 입니다 CEST는 중앙유럽 표준시 서머타임을 나타내는 시간입니다. 참 ico 참여하려면 세계 기준시도 잘 알아야 하네요.

 

CEST는 GMT 기준 +2 입니다. 우리나라는 GMT +9 이구요. 그러니 우리나라는 7시간을 더해주면 됩니다.

 

결론 : 9월29일 새벽 3시 ~ 10월 6일 새벽 3시까지

 

당첨인원 : 15000명을 추첨한다고 하네요. nOS도 백서 공개전부터 관심이 많은 코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보이네요. 최소 10대1은 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아직 등록시작까지 한시간이 남아있어서 간략한 소개만 드리구요. 참여하게 되면 참여방법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