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 coin Token sale 다음주 월요일부터!

NeO 코인이 많이 떨어진 상태지만 지금도 NEO 생태계는 열심히 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진행된 NEX ICO에 이어 이번에는 네오 OS로  알려진 노스코인이 토큰 판매를 시작하네요

 

노스도 넥스와 마찬가지로 ICO 참여자들을 추첨으로 뽑았습니다. 또 노스 생태계에 기여하거나 댑을 만든 개발자들에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는데요. 총판으로 판매되는 코인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오늘 트위터와 미디엄 등에 토큰 판매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안그래도 당첨후 kyc가 진행이 완료되었는데 언제 시작하나 궁금했는데요.

 

 

바로 다음주 월요일 10월 29일이네요. 예상보다 빠른 진행이네요. 시간은 UTC로 계산하기가 복잡합니다.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30일 새벽부터 진행될 것 같습니다.

 

 

노스 미디엄에 가보시면 이렇게 카운트 다운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지금 10.25일 오후 10:30분쯤인데(한국시간) 4일하고 5시간이 남은 것으로 나옵니다. 그럼 대충 계산 되시죠?

 

 

도표를 보면 간단히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드1과 라운드2로 진행되구요. 10.29~11.1일까지 1차 그리고 11.1~11.8일까지가 2차입니다.

 

이번에 노스측에서는 하드캡을 많이 줄였습니다. 천만달러 약 120억되려나요? 기여도에 따라 티어를 받는데요. 본인이 속한 티어만큼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당첨되어 참여하시는 분들은 4에 해당합니다. 아직 KYC가 완료되고 집계가 되지 않았나 봅니다. 정확한 갯수는 안나오네요.

 

1라운드는 본인이 살수있는 코인수가 정해져있습니다. 또 선착순이 아니고 본인한도내에서는 다 구매가 가능하구요. 넥스와 동일한 방식이네요.

 

2라운드는 1라운드 이후 남은 토큰을 가지고 진행합니다. 최대 9만개 구입이가능하나 언제까지나 코인이 남아있다는 전제하에 진행됩니다. 1차에 다 팔리면 2차가 진행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또 2차는 선착순!입니다. 그러니 사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네오와 이더로 참여가 가능하며 10.26일날 가격이 결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10일간 평균값을 가지고 네오 가격을 정해줄 것으로 보이네요.

 

이더로 진행하실분들은 NOS APP에서 지갑주소를 미리 등록해 놓아야 합니다.

 

CEO 트윗인데요. 저는 처음에 여자인줄알았는데.. 남자입니다. 뭐라고 써놨는지 보니 이런글이네요. 노스가 발표후 토큰세일이 6개월이나 늦어진 이유 중 하나가 몰타의 법률에 맞게 ICO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가 늦어졌다는 거네요.

 

이미 이렇게 외국에서는 ICO에 대한 규제를 만들어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빨리 방향을 잡아줘야 할텐데 안타깝네요. 어쨌든 NOS COIN은 ICO를 차분히 잘 준비한 것 같습니다. 또 판매전 여러 호재거리도 미리 투척한점이 맘에 드네요. 세일 결과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