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eo) 코인으로 전송시 수수료 무료네요

가상화폐 아직도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정말 하시는 분들 많이 줄어든 것 같은데요. 그런데 블록체인 산업은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도 꾸준히 개발되고 있구요.

 

나중에 인터넷보다 더 많은 변화를 가져올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코인을 다른 사람이나 다른 지갑으로 전송하려면 기본적으로 수수료가 듭니다. 거래소에서 보내면 수수료가 개인지갑에서 보내는 것보다 많이 드는데요.

 

 

오늘은 수수료가 없는 네오코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실제 외국으로 돈을보낼때라 수수료가 없다면 정말 좋겠죠?

 

 

네오 주봉을 보니 정말 처참하네요. 태초의 가격으로 돌아온듯 싶습니다. 그래도 네오는 개발이 꾸준히 되고 있는데요. 전송속도도 빠르고 많은 댑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업비트 출금 화면입니다. 출금신청시 출금주소와 수량을 입력하게 되어있는데요. 아래쪽 빨간점을 보시면 출금수수료가 0 입니다. 네오는 가지고 있으면 GAS라는 코인이 생성되는데요. 이 가스로 송금수수료를 개별지갑에서는 지출합니다. 또 실제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으로 거래도 가능하구요.

 

업비트에 네오를 보관시 가스를 받으려면 핫월렛으로 옮기고 별도의 동의서를 제출해야 가스를 지급해줍니다. 안그러면 생성되는 가스는 다 업비트가 가져간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그래서인지 네오는 출금수수료가 없네요. 또 전송속도도 빠르므로 타 거래소로 코인 이동시 유용하게 쓸수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코인도 지금 코인가격이 폭락해서 수수료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실제 외국에서 코인을 받아주거나 송금시 코인으로 하면 정말 저렴하게 송금이 가능한 시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