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리빈(liveen)코인 프로모션 진행

안녕하세요 푸른고래 입니다. 추석을 맞이해서 다들 고향 내려가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이전에 제가 리빈코인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는데요. 2천명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가입을 못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나봐요. 많이들 리빈가입하는 방법을 알고싶어하셨지만 더이상 가입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빈 파운데이션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추가로 2천명을 더 모집하는건데요. 추석기념이라고 하네요. 이번 것 역시 선착순이니 어서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또 안타깝게도 아이폰은 안된다고합니다. 안드로이드 제품쓰시는 분들은 바로 앱을 받으시면 되겠네요

 

리빈 공식 텔레그램에서 발표한

내용을 캡쳐했습니다.

2차 베타테스트이구요.

앱을 다운받은후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코드는 veenfam이구요

대문자 소문자 상관없다고 하네요

 

2천명 선착순이니 어서 서둘러주세요

의외로 코인채굴이 많이되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이 늘어나면 이제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리빈은 아시다시피 본인 위치정보를

회사에 제공하고 그 댓가로 빈코인을

지급받는 개념입니다.

가입해서 한번 이용해보세요

 

 리빈(liveen)코인 적립후 코인 이동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