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빈(liveen)코인 적립후 코인 이동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빈코인을 지갑에서 전송해 본 내용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리빈(liveen)은 현재 베타테스터 앱을 배포한 상태인데요. 기존에 가입자를 선착순으로 2천명가량 모집했습니다.

 

그분들은 현재 앱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실적에 따라 코인을 적립받게 되는데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적립되는 수량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veen 코인 전송하는 방법

앱과 사용법 등에 대해서는 이전글을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2018/09/01 리빈코인(liveen) 베타 앱 배포 및 가입

 


2주정도 열심히 위치정보를 입력한 결과 약 8천개의 코인이 적립되었습니다. 지금 리빈 가격이 9월~10원 사이니 통닭 4마리는 사 먹을수 있을 것 같네요. ico 당시 13000-15,000개를 받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그냥 채굴하는게 훨씬 이익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받았으면 이걸 내 지갑이나 거래소로 보내야 팔던지 보유하던지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송을 하려면 우선 이더리움이 앱 지갑에 보관되어있어야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제 지갑에 0.03의 이더가 들어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전송이 잘 되는지 보려고 한거라 소량만 입금했구요.

 

그리고 지갑에서 보낼수량과 보내고 싶은 지갑의 주소를 입력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현재 리빈은 코인베네에 btc 페어로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veen 코인을 사고 팔때 비트로만 가능하다는건데요. 이더리움으로 개발된 코인이 이더로 거래가 안된다는게 이상하네요.

 

전송 확인 버튼을 누르면 내역을 다시한번 확인하도록 해줍니다. 이때 주소랑 수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네요. 위 사진에 보시면 소숫점까지 보냈는데요. 처음에 이렇게 시도하니 전송실패가 되었습니다.

 

막상 전송성공 이렇게 경고문은 떴는데 실제 전송이 안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두번째 할때는 정수만 입력해봤습니다.

 

내역을 확인하면 본인 지갑의 암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진행이 되겠죠?

 

이렇게 전송완료가 뜨네요. 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디자인도 성능도 별로네요. 어서 발전된 버전이 나와야 할텐데 말이죠

 

그리고 다시 본인 지갑을 확인하면 보낸 내역이 뜹니다. 이렇게 코인이 제대로 다른 지갑으로 전송되었답니다. 이로써 리빈이 블록체인 개발은 잘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서 정식 버튼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본인 지갑 주소는 위 사진 qr코드를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주소 복사도 가능하구요. 물론 이주소는 이더리움 주소기 때문에 이더스캔에서 내 지갑 내역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더스캔 사용방법은 이전 글을 확인하세요

 

 마이이더월렛 해킹 경고(해결될때까지 접속금지)

이 코인은 피노텍이 정말 열심히 한다고 해서 많이들 구입하신걸로 알고 있는데 가격은 아직 좋지 못합니다. 아마 구매하신 가격에서 많이 떨어진 상태일텐데요. 앱을 사용해보면서 코인으로 보상받아서 어느정도 만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피노텍도 정말열심히 개발해서 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코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