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코인(ebcoin)은 순항중? 향후 제주도에서 택스리펀드 사업 추진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예전에 이비코인에 대해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관련 자료를 다시 찾아보고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비코인은 코인베네(coinbene)에 현재 상장되어 있으며 9월 2째주에 원화상장을 예고한바 있습니다.  참 그리고 비트마트에도 상장이 되어 있네요

이비코인 가격 및 향후전망

이비코인 현재 가격은 코인베네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첫 상장 거래소인 만큼 여기 거래량이 가장 많은데요.

 


지금 확인해보니 1490이토시 정도 되네요. 일봉으로 살펴보니 꾸준히 오르는 추세입니다. 이미 이더가격으로 환산시 ico 가격을 넘었는데요. 그런데 아시다시피 이더리움이 폭락하는 바람에 원화로는 ico가격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비코인은 현재 제주도를 테스트베드로 택스리펀 서비스를 진행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제주도 가서 원희룡지사도 만나고 왔고 제주도에 많은 중국 관광객이 들어오기 때문에 실제 사업을 진행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이비코인 대표와 제주도지사의 만남.. 의미심장한 사진인 것 같습니다.

택스리펀드 사업진행

이비코인은 지금 백서에 따라 열심히 일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택스환급을 위한 키오스크 제작안도 가지고 있고 이를 실제 만드는 회사와도 제휴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또 스마트폰 앱으로 이를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개발중에 있습니다. 해외 여행 다녀보신분들은 많이 공감하시겠지만 외국에서 택스리펀드 받는 절차가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를 간단하게 앱으로 상점에서 바로 부가세 환급을 받는다면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비도 더 늘어날수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원지사가 대통령에게 제주도 블록체인 특구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이야기한 사업 중 하나가 부가세환급사업입니다. 이는 이미 기사화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ebc foundation에서 오늘자 올린 소식은 MHQ라는 기업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는 내용입니다. MHQ는 텐센트나 화청여행사 그리고 다른 중국기업과 파트너를 맺고 사업하는 회사인데요. 핀테크 기술, 중국결제 및 환전, 모바일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중국인들에게 사업을 진행하려는 목적인 것 같네요.

 

물론 현재는 암호화폐 시장이 아주 안좋기 때문에 이비코인이 얼마나 선전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원화상장이 조금 더 이름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비 파운데이션에서도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이비코인이 제주도를 발판으로 세계무대로 뻗어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코인으로 전세계 환급 서비스를 통일하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