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pic리조트 맛있게 먹고 노는 방법(골드카드이용후기)

사이판pic리조트 맛있게 먹고 노는 방법(골드카드이용후기)

 

사이판pic에서 3박 4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골드카드가 있어야 사이판pic를 100% 이용할 수 있습니다.

 

pic골드카드가 무엇이냐면요? 일종의 프리패스카드입니다. 사이판pic리조트에 있는 모든 식당에서 골드카드만 있으면 식사가 가능합니다. (철판요리, 대판야끼 전문점 이슬라 제외)

 

사이판pic리조트 골드카드

 

사이판pic리조트 골드카드입니다. 리조트 도착하면 제일 처음 받게되죠. 어른용은 방키로도 사용합니다. 아이용은 방키 기능이 없고 저렇게 노란 목걸이를 채워줍니다.

카드 뒤편에 보시면 숙박요일별로 칸이 만들어져 있고 아침 점심 저녘을 체크하게 됩니다.

식당들어가서 골드카드 보여주면 하나씩 체크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골드카드로 식당뿐만 아니라 사이판pic리조트 안에 있는 시설들을 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변가에 가면 카약도 빌려주고요, 아이들 모래놀이도구, 스노클링 장비 등 해양스포츠도 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골드카드 말고 타월카드도 주는데요. 이 카드가지고 pic 인포메이션 가면 뽀송뽀송하게 말려진 타월로 교환해줍니다. 물속에서 놀다 나오면 춥잖아요 타월이 커서 몸 닦고 덮고 있으면 좋아요. 또 하루 제한없이 타월을 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사이판pic리조트 지도를 보시면 내부에 6개의 주요식당이 있습니다. 사실 pic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슬슬 한바퀴 도시면 다 파악하실 수 있을겁니다.

1. 마젤란식당 : 조식,중식,석식 부페

2. 갤리식당 : 단품메뉴(피자, 샌드위치, 어린이도시락 등)

3. 부이바 : 음료나 주류

4. 이슬라 : 해물, 또는 육류 철판요리

5. 씨사이드 그릴 : 스테이크 등

6. 비치 비비큐 : 해물, 고기 비비큐

저는 부이바와 씨사이드 그릴을 이용해보지 못했네요

마젤란은 제일 많이 가게되는 식당입니다. 매일 부페가 풍성하게 나오고요

한국식 입맛에 맞는 요리가 많아 어르신들 또는 애들 데리고 가기 좋습니다.

여긴 에약 필요없구요 다만 점심때 사람 많으면 줄서야합니다. 인원제한이 있어서 어느정도 인원이 차면 못들어가게 하거든요.



<관련포스팅>

2017/01/17 - [여행정보/해외여행] - 겨울 사이판여행 PIC리조트 성인2명 유아1명 방문기 1편(사이판여행경비)

2017/01/18 - [여행정보/해외여행] - 사이판 PIC 가족여행 숙소 이용후기(PIC 숙소 상태는?) 및 이용 팁

 

갤리식당은 마나가하 섬 갈때 도시락 싸는것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섬에가기 전날 미리 예약해두시면 아침일찍 도시락을 만들어주는데요. 도시락 엄청푸짐해요. 음료수도 하나씩 줍니다. 어린이 도시락, 샌드위치가 괜찮았구요. 피자는 하와이안 시켰는데 해변에 가니 다 식어서;;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부이바는 저녘이면 거기서 노래도 하고 술도파는 것 같은데 가보진 않았습니다.

 

사이판pic리조트 식당

 

나머지 세군데 이슬라, 씨사이드그릴, 비치 비비큐는 저녘에 주로 운영하는데요 꼭 예약이 필수입니다.

골드카드 이용하면 일정중에 한번은 비치비비큐가 무료거든요 시간은 오후 6시와 오후8시입니다. 6시 예약이 경쟁이 심합니다. 일몰과 함께 고기를 구울 수 있거든요. 8시엔..컴컴한 어둠밖에 없겠죠

 

씨사이드 그릴은 제가 안가봐서 드릴말씀이 없구요. 이슬라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1인당 15불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저는 마지막날만 비비큐 6시예약이 가능해서 마지막에 비비큐 둘째날 저녘에 이슬라를 갔습니다. 이슬라 생각해보면 비싸지만 그래도 충분히 가볼 만 합니다. 바로 철판에 볶아주는요리가 맛있었구요. 양이 부족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충분했어요. 부족하면 조그만 셀프바에서 다른 음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또 주류나 음료가 무료입니다, 맥주, 와인 쥬스. 무제한

 

그럼 사이판 pic 리조트 식당 예약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로비에 가시면 프론트 데스크 건너편에 책상이 있고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저기 파란옷 입으신 분이 바로 예약 담당자 십니다. 저분께 이야기하시면 되구요. 이슬라는 식사하시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여기선 예약만 하거든요

 

예약은 최대한 빨리하세요 말씀드렸다시피 비비큐 6시는 치열합니다. 체크인할때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새벽에 체크인시는 예약이 안되니 그 담날 일찍 조식먹으로 갔다오면서 하시던지 아니면 직원 오자마자 하시는게 좋겠죠..

그럼 사이판 pic리조트에서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식사걱정이 없으니 이 또한 즐겁더라구요

 



그럼 마지막으로 마젤란 먹방사진 올리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슬라와 비비큐는 별도로 포스팅 예정입니다.

 

 

녹색홍합 싱싱하죠!

 

 

스파게티 생선가스도 맛있었구요

 

 

제육볶음과 갈비도 우리 입맛에 딱! 좀 달거나 짤수 있습니다. 부페식이라 그렇겠죠

 

 

새우들어간 월남쌈?

 

사이판pic리조트 음식

 

 

 

아이들 좋아하는 디저트도 많네요 케잌도 많아서 커피와 한조각 어떠세요?

 

 

 

어르신들을 위한 김치, 콩나물, 멸치볶음, 깻잎김치까지..

외국 별로 안가봤지만.. 깻잎이 있는곳은

처음입니다. 그냥 깻잎도 아니고 깻잎김치라니요

 

 

깍두기도 있어요

 

 

새우와 물고기도 푸짐합니다.

 

 

3일간 사이판pic리조트 식당을 전전하다보니..

이거 사육당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더라구요

부페에는 싱싱한 샐러드도 많으니 꼭 식사거르지 마시고 맛있게 드세요

먹어야 놀 수 있잖아요

 

<관련포스팅>

2017/01/17 - [여행정보/해외여행] - 겨울 사이판여행 PIC리조트 성인2명 유아1명 방문기 1편(사이판여행경비)

2017/01/18 - [여행정보/해외여행] - 사이판 PIC 가족여행 숙소 이용후기(PIC 숙소 상태는?) 및 이용 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