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피냉면 식당 간단히 요기하기 좋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광주에서 나주혁신도시가 가까워 가끔 놀러도 가고 하는데요. 여기도 점점 식당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피냉면집이 새로 생긴걸 보고 다녀왔습니다.

 

나주하면 나주곰탕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곰탕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면 혁신도시에 들러보세요. 백반집도 괜찮았는데 여기도 깔끔하고 간단히 식사하기 좋더라구요

나주혁신도시 만두 전문점(북촌손만두)

식당 이름은 북촌손만두 입니다.

인사동 명물이라는데..

서울 맛집이 이제

전남 나주까지 들어왔네요

 

피냉면과 만둣굿이

 주 메뉴인것 같습니다.

 

메뉴판부터 훑어봤는데요.

냉면이 6000원이네요.

만두는 3천원에서 5천원 사이~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네요

 

식당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단체로 가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 같구요. 인테리어는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네요~ 이렇게 온갖 메뉴를 다 걸어놨네요~

 

진짜 갈비로 만들었다는 갈비만두를 시켰구요.

양은 많지 않네요~ 일인당 냉면이나 만두국 시키고 만두는 추가로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갈비만두는 다른 곳에서 먹어본 것과 다르게 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밋밋한 맛이라고나 할까..

 

만두국인데요~ 떡이 많이 들어있을것으로 예상했으나 실제로 만두가 주고 떡은 거의 없어요.. 이것만 드시면 배고플수 있을 듯.. 공기밥 시켜서 드셔야 할것 같네요

 

만두 전문점이라 그런지 만두는 실하게 생겼죠? 손만두라 모양이 저런것 같습니다.

시 가서 간단히 식사하실때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위치는 쉐프집밥있는 쪽인데 큰길가에 있습니다. 지도를 아래 첨부하니 위치 참고하세요

 

보시면 빛가람동 주민센터 가기 전 사거리 좌측에 있구요. 방송통신시설이라고 되있는 곳이 지금 주차장입니다. 여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좋더라구요. 한번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나주혁신도시 쉐프's 집밥 식당 점심으로 좋네요

나주혁신도시 스타벅스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