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금호리조트 조식가격 및 메뉴 둘러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는 금호리조트 소개해드릴게요. 코코몽랜드와도 가까워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곳입니다. 또 시설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리조트에 가면 보통 아침 조식을 많이 드시는데요. 멀리 나가기도 귀찮고.. 밥해먹기도 귀찮아서 말이죠.

 

그럼 조식 가격과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호리조트 사전결제

금호리조트 조식가격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아침식사를 할 수 있을까요? 금호리조트에서는 조식도 사전결제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약간 가격할인을 받는다고 하네요

 

사전결제시 성인 요금은 정상 18,000원에서 16,000원으로 할인됩니다. 회원은 조금 더 저렴한 15,000원이네요. 소인 즉 어린이는 36개월 이상부터입니다. 36개월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네요.

 

사전결제는 전날 미리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니 꼭 전달 식당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조식 뷔페 이용시간은 아침 7시부터 9시30분까지 입니다.

조식 메뉴

메뉴는 스크램블 에그.. 조식 기본이죠.

 

샐러드와 방울토마토

 

싱싱한 오렌지와 람부탄

 

그리고 살라미?가 있네요. 이거 별로 안짜고 맛있더라구요.

 

전복죽이 있어 좋네요. 양송이스프도 있구요.

 

나또를 치즈와 함께 요리한 것도 있고 소시지도 있고.. 이정도면 배부르시겠죠?

 

이렇게 한접시 뚝딱 먹어주시고요

 

전 과일이 좋아서 오렌지 많이 먹었네요

 

스파게티랑 감자튀김도 있었구요 어르신들을 위해 미역국, 김치, 한식코너도 따로 작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전경인데요 규모가 꽤 커서 사람 많아도 수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금호리조트에 숙박하실 계획이라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주도 서귀포 맛집 만사성 짬뽕 맛있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