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칩 새우맛 먹어봤는데...별로네요

요즘 매우 뜬 과자! 바로 꼬북칩이죠. 한번씩은 다들 드셔보셨을 것 같은데요. 마트에 갔더니 꼬북칩 새우맛이 있더라구요. 콘스프맛과 시나몬 맛은 이미 냠냠 했기에.. 새로운 새우맛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마트 장보다가 얼른 카트안에 담은 꼬북칩 새우맛 마트에서 파는건 유통점 제품이라 크기도 크네요. 가격도 비싸구요. 과자 한봉지가 2천원이 넘는 고물가시대에 우린 살고 있습니다.

꼬북칩 새우맛 신상

저는 처음 콘스프 맛 대신 시나몬으로 꼬북칩에 입문했는데요. 그땐 왜이리 달아?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콘스프맛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콘칩같긴하지만 왠지 더 부드럽고 네겹이라 바스스 부서지는 맛도 일품이구요. 또 맥주랑 먹으면.. 안주로 아주 좋더라구요

 

꼬북칩 새우맛

그래서 새우맛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구매했는데....맛은 실망이네요. 역시 콘스프가 갑이고.. 달달한거 좋아한다면 시나몬! 이 되겠습니다.

 


겉으로 봤을땐 이게 새우맛인지 콘스프인지 전혀모르겠네요. 그런데 새우깡 맛도 아니고 새우맛?도 아니고.. 그냥 물고기향? 자갈치? 니맛도 내맛도 아닌 그런 새우맛이네요. 참고하세요

 

정말 특이한 모양이죠?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한데요. 한때 일본과자 애리얼(Aerial) 표절이라고 시끄러울때도 있었습니다. 뭐 모양이 비슷하긴 하지만 전 꼬북칩이 더 맛있네요.

 

 

진리의 콘스프맛~ 드셔보세요  설마 아직 안드셔보신 분 계실까요? 그럼 바로 마트로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홈플러스 수입과자 득템 포테토칩 양념치킨 과자는 덤

프링글스 어니언 맛을 망친 또띨라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