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무한장소에서 소고기랑 장어 무제한 회식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첨단에서 회식장소 찾다가 발견한 무한장소에 다녀왔습니다. 무한장소 무슨 뜻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장어와 소고기가 무제한 제공된다는 식당입니다.

 

물론 국산을 기대하시진 않으시겠죠? 가보니 쇠고기는 미국산이나 캐나다산이구요. 장어는 칠레산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두가지가 무제한 제공된다니 기대가 되네요.

첨단 무한장소 모임장소

 

첨단 롯데마트 근처 삼성전자 골목에 위치한 무한장소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듯하네요. 장어와 소를 이미지화 시킨 간판도 특이합니다.

 

단체회식도 가능한 크기~  한쪽에 이렇게 큰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숯불로 구워야 맛있는뎅.. 여기도 숯불구이네요

 

기본세팅은 이정도~ 깔끔한 수준입니다. 뭐 필요한 반찬이나 파, 야채 등이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떤곳은 소고기 무제한 식당인데 쌈 채소를 안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_- 우리나라는 쌈인데.. 채소를 안주면 어쩌자는건지.. 무한장소는 쌈채소 무제한입니다.

 

석쇠다 보니 차돌박이는 이렇게 그릇에 담아줍니다. 이렇게 두면 천천히 익더라구요. 안타니까 좋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무한장소 소고기 메뉴

가격도 중요하겠죠? 무한장소 메뉴판과 가격 확인하세요 무한리필로 드실거면 1인단 19,900원입니다. 아이들은 만원이면 해결되네요~ 리필되는 소고기는 부위가 정해져 있습니다. 등심과 부채살, 그리고 토시살 갈비살~ 저는 갈비살과 부챗살이 맛있더라구요 등심은 등심같지도 않고 별로였어요. 고기도 얇아서... 등심이라고 보기엔 좀 아쉬웠습니다.

 

꽃갈비나 모둠을 시키면 좀 더 좋은 고기가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담에 도전해 볼렵니다.

 

처음 이렇게 고기를 세팅해주시네요. 아마 맨위에가 등심, 그담 부채, 토시, 갈비, 장어 순입니다. 고기는 소고기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등급은 그리 좋은 등급은 아닌 것 같네요. 아마도.. 미국산이면 초이스 등급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소고기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장어는 보시다시피 아주 하얀색인데.. 실망입니다. 풍천장어 이런거 드시다 이 장어 보시면 후회하실것 같네요. 장어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으실 것 같구요. 그래서 저는 소고기에 집중했습니다.

 

그럼 한판 구웠으니 달려볼까요! 맛있겠다~~~

 

그래도 1인당 2만원 수준에 소고기 무제한 리필이라면 한번쯤 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기본 반찬이랑 나머지가 잘 나와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껜 좋을 것 같습니다. 첨단에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시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 글은 협찬 아니고 제가 직접 검색해서 방문한 집입니다. 솔직한 후기로 남겨드리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첨단 쿠우쿠우 뷔페 오픈 런치 가격 대비 만족!

 광주첨단 참숯불에 꾸운닭~ 숯불구이!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