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맛집) 화순 수림정 굴비정식~ 2명이 가면 비싸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전남 화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식당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순군청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수림정이라는 식당인데요. 식당 경치도 좋고 음식도 푸짐해서 실망은 안하실 것 같습니다.

 

수림정은 굴비정식이 주 메뉴인데요. 반찬도 여러가지로 골고루 나와서 한정식 먹는 느낌도 나실 것 같네요

화순 수림정 굴비잘하는 곳

길가에서 식당을 보면 이렇게 크게 굴비특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점심엔 만원 저녘엔 오천원 더 비싸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밖에서 본 것과 전혀다른 한옥도 한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특실이라고 한 것 같은데.. 가보실려면 문의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주인장이 아주 크게 버셨나봅니다. 안쪽에 예쁜 카페까지 차려놓으셨네요. 가시면 식사와 커피가 한번에 해결되시겠습니다.

 

메뉴판인데요. 여기 메뉴판이 좀 이상하죠? 굴비점심은 만원인데 2인은 24,000원이랍니다. 즉 3인이상부터 만원이라는 소리.. 두명이 가도 반찬이 똑같이 나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가장 비싼건 1인분에 5만원인데 언제 기회되려나 모르겠네요.


수림맛 굴비

굴비는 직접 제조해서 판매도 하시네요. 아주 큰놈들이 진공포장으로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고추장굴비도 있고, 판매도 하네요. 이게 참굴비는 아니고 부세입니다. 드실땐 참고하시구요.

차림상입니다. 다양한 반찬과 굴비가 나오네요. 굴비는 두명이서 드실때 한마리 입니다. 짭쪼롬한게 맛은 있는데.. 양이 좀 부족할수도 있겠습니다. 이전에 법성포 굴비정식집도 올린적이 있는데 거기와는 다른 형식의 굴비정식입니다.

 

 법성포굴비정식 싸고 맛있는 곳 법성토우

 

오른쪽에 보이는 물에 밥을 말아 굴비와 함께 드시면 간이 딱 맞습니다.

 

단호박과 잡채도 맛이 있었는데요 . 이전 법성포와는 다른 메뉴가 많네요

 

이렇게 젖갈과 나물도 푸짐합니다.

 

신선한 샐러드드 좋네요. 남도라 역시 리필은 기본이겠죠?

 

조기한마리라고 툴툴대지만.. 밥한공기 다 드셨습니다. 화순군청 바로 옆이니 화순 가실분들은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엔 특실에서 한정식 먹어보고 싶네요.

 

 

위치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구요. 건너편에 바로 군의회와 군청이 있습니다.


[이전글]

법성포 굴비정식 가성비 최고~ 영광가면 꼭 가보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