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 참숯불에 꾸운닭~ 숯불구이!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광주첨단에 토종닭을 숯불구이하는 식당이 있는데요. 평소에 먹기 힘든 닭 사시미? (생닭고기)도 먹어볼 수 있답니다. 매일 양념치킨이나 프라이드치킨만 드셨다면.. 숯불구이 닭도 한번 드셔보세요.


참숯불에 꾸운닭!

매장 외부 모습인데요. 간판은 약간 시골틱합니다. 2호점이 오픈한다고 하네요. 금호지구에 말입니다. 몰랐는데 내장탕도 하고 있네요. 닭 내장탕 하는 곳이 거의 없는데 신기합니다.

 

금호점도 생긴다고 하니 금호지구 쪽에 계신분들도 숯불구이 드시기 좋을것같네요

첨단 숯불 닭 구이

식당 내부도 꽤 큰편입니다. 단체 회식할때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숯불구이지만 초벌구이를 해주기 때문에 실내에 연기도 자욱하지 않아서 좋네요

 

가격은 조금 센 편인가요? 1마리에 6만원이고 반마리가 32,000원입니다. 그런데 양이 정말 많습니다. 토종닭이라고 하는데 정말 크기가 커요. 닭다리가 칠면조다리만 하더라구요.

구이만 있는건 아니고 닭내장탕, 닭곰탕, 백숙 등도 하고 있으니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초벌구이 되서 나온답니다. 많이 구워진 상태라 조금만 더 숯불에 구우면 먹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노릇노릇 더 닭을 구워줍니다. 아주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반찬도 주니 깻잎에 싸드셔도 되고 야채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닭죽도 처음에 조금 주시더라구요.

 

이건 닭가슴살과 근위를 생으로 준건데요. 평소에 먹어보기 힘든 닭회입니다. 색다른 체험을 해보실 분들은 드셔보세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먹고싶네요...그럼 이상으로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도 좋은 토종닭집 안내해드렸습니다. 참고로 전 이 매장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가봤는데 특이한 매장이라 올려봅니다.

 

식당 위치는 쌍암공원 건너편 골목길에 있습니다. 첨단병원 뒤쪽으로 가시면 될 것 같구요. 지도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무안 맛집) 시인과 바다 비빔밥 먹고 바다도 보고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