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조류박람회 다양한 체험활동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2017완도해조류 박람회 참석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주말에 완도해조류박람회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왔더라구요.

오늘 뉴스를 보니 3일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이번주말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것 같습니다. 

완도해조류박람회 다양한 체험활동 즐기세요 


완도해조류박람회 입장료와 주차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시구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완도해조류박람회 전시관


완도해조류박람회는 7개의 관람관이 있습니다. 해조류이해관, 지구환경관, 바다신비관, 바닷말체험장, 첨여관, 건강인류관, 미래자원관입니다. 규모가 커서 보는데 한참 걸리니 아침일찍 가시는게 좋습니다. 


또 여기저기 헤메다 보면 볼걸 다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기전에 관람코스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그래야 차근차근 잘 보실 수 있습니다. 


완도해조류박람회 동선


완도해조류박람회

추천코스입니다. 3가지 중에

하나 골라보세요 


남문으로 오시면 동선이 중복안되고

일직선으로 쭉 관람이 가능합니다. 

여기 푸드트럭존을 보시고 코스를

정하시면 될 것같아요

배고프시면  푸드트럭을 먼저 

가시면  될 것 같네요 



해조류이해관에는 

완도분수가 멋지게 

설치되어 있네요 



이날 날씨가 무척 좋았습니다.

하늘도 좋고 꽃도 많이 폈어요



해조류 평소에 많이 먹는데

실제로 이렇게 구경하는건

처음이네요~ 


아이들에게도 바닷말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설치해놨네요 



이건 새우양식장입니다.

수산과학도 이렇게 발전하네요



행사장 앞이 바로 바다라

바다구경도 실컷 하네요 


건강인류관입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해조류와 인류의

삶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조류를 이용한 웰빙~ 느껴보세요.



해조류 먹는 나라가

많지는 않습니다. 



바닷말을 이용한 세계음식

많지가 않죠?

해조류 음식도

세계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건 거대 해파리를 

연상하게 합니다. 



실제 바닷말을 이렇게

전시해놨는데요. 

말린 미역만 보다가 

이런 걸 보니 새롭더라구요 



이건 해조류 씨앗들인것

같은데요. 전시를 잘 해놨네요



전시관 이동할때 이렇게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하신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바다를 주제로 한 것 같아요



곧 날씨가 더워질 것 같은데요

광장에 이렇게 분수가 있네요

아이들이 곧 뛰어들 것 같습니다.



이렇게 꽃길도 걸어보세요~ 



완도해조류 박람회에서

이렇게 김뜨기도 해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자주 접하지 못한 것들이라

신기하네요 



전 이게 제일 잼있더라구요

수상자전거 꼭 타보세요

완도해조류박람회 필수코스입니다.



수상자전거 인기가 상당하죠?

다들 잼있게 타시더라구요



해조류박람회 오셨으니

해조류도 보고 가셔야죠~

이렇게 직접 양식하는 걸

보여줍니다. 



이렇게 우리가 먹는 해산물을 

양식한다는 걸 볼 수 있어서 

애들한테는 좋은 경험이에요 



직접 미역이나 다시마를 

펼쳐서 만져볼 수도 

있더라구요..



이건 맛있고 몸에 좋다는 전복!

전복이 저기 벽에 붙어서 자라네요


완도해조류박람회 ~ 

주중에 가시면 좋겠지만 

주말에 가실 분들 미리 주차장이랑

확인하고 가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관련포스팅>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2017 개최기간 및 입장료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