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 입장료 안내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그동안 말도 많고 시끄러웠던 롯데타워가 4월3일 공식 개장했습니다. 

개장 당일 40억 폭죽이 터지면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모여들었는데요. 

10분에 4억이라는 어마무시한 폭죽의 양도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롯데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 입장료 안내 및 주의사항


롯데타워는 123층에 높이가 무려 555m에 달합니다. 서울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규모나 높이에서 따라올 건물이 지금은 없습니다. 


이런 높은 건물을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제일 높은곳에 올라가 보고 싶다? 아닌가요? 롯데타워에도 역시 전망대가 있습니다. 500미터 높이에 서울스카이라는 전망대가 존재합니다. 

전망대는 123층에 위치(117층~123층)하고 있구요. 전세계 3번째 높은 전망대라고 합니다. 

전망대까지는 초속 10미터로 올라가는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셔야겠네요 


서울스카이 영업시간 및 입장료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09:30분에서 23:00까지 운영됩니다.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늦게까지 운영이 되네요. 평일 주말 운영시간 차이는 없습니다. 

티켓팅은 09:20분에 매표소가 오픈하며 마지막 발권은 22:00입니다. 


롯데타워전망대요금


티켓은 일반티켓과 Fast Pass 두가지 종류로 구분되며 일반티켓은 관람날짜와 입장시간을 사전에 지정후 이용가능합니다. Fast Pass는 예약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일반티켓은 어른 27,000원 어린이(36개월이상~만12세이하)는 24,000원입니다. Fast Pass는 나이구분 없이 5만원입니다. 

-할인 또는 입장료 면제 

36개월 미만 아동은 무료입장이며 보호자 동반 1인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는 30%할인이 되며 장애인도 마찬가지로 30%할인이 됩니다. 


서울스카이 전망대 티켓예매


일반관람권은 관람일 14일전부터 예매가 가능합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가려고 계획중이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세요. 


온라인과 모바일 앱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사람이 많은 경우 현장구매가 안될 수 있습니다. Fast Pass는 방문당일 현장매표소에서만 판매하니 패스트패스로 가실분들은 그냥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 예매 링크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서울스카이 입장권 예매 바로가기 

참고로 롯데카드로 결제시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서울스카이 이용시 주의사항 


서울스카이는 관람객 안전을 위해서 위 그림에 해당하는 소지품을 반입금지하고 있습니다.


 전망대 안에 물품보관소가 없으니 롯데월드몰 물품보관소를 이용해야 합니다.(지하1층  GAP매장, 더 바디샵 매장 옆) 유모차와 애완동물도 반입안되니 주의하세요. 휠체어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련포스팅>

우치공원 동물원 동물친구들과 봄기운 느껴보세요

 구례 산수유 마을 옛날집 흑돼지 김치찌개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