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매화축제 2017 취소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벌써부터 봄 소식이 들려오는가 봅니다. 날도 많이 풀리는 것 같구요. 남쪽 지방에는 더 일찍 봄이 찾아오는데요. 봄을 알리는 첫 축제가 바로 광양매화축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에도 광양 매화축제가려고 벌써부터 설레였었는데요.

 

어쩜 이럴수가 있나요? 2017년 제20회 광양매화축제가 구제역과 AI때문에 취소되어버렸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밖에 없네요.

광양 매화 축제는 사진동호회나 가족단위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었는데요. 정말 아쉽습니다.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 건가요

광양매화축제 2017 취소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아래와 같이 광양시청 홈페이지에 공지가 되었답니다.

직접 확인하실 분들은 광양시청 관광과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061-797-2721

 

광양매화축제 취소

 

당초 계획은 2017.3.11 ~ 3.19일까지였습니다. 보통 행사는 전남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과 청매실 농원에서 열리는데요. 행사 준비하셨던 분들 다들 허탈하시겠네요

그래도 구제역과 AI가 퍼져서 가축들과 농민분들이 고생하는 것 보단 낫겠죠?

올해 봄 맞이는 사람들 안 붐비는 곳으로 조용히 다녀와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광양 매화축제에 빠질수 없는 홍쌍리 여사의 청매실농원도

 한번 들러보고 싶었는데 계획을 변경해야 될 상황입니다.

홍쌍리 여사 대단하신 분이더라구요.

 홀로 매실 나무를 그렇게 많이 심고

관리하셨다고 하네요

축제때 놀러가서 매실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어떡하죠 



 

청매실 농원이 바로 광양매화축제가 열리던 곳인데요.

유명하니 지도에서도 검색이 되는군요

 

주소가 전남 광양시 다압면 도사리 399-4번지 입니다.

네비로 가실때 청매실농원이라고 치시면 되요

매실농원앞에 바로 섬진강도 흐르고 있어서

매화와 강을 함께 바라보면 정말 장관인 곳입니다.

 

광양매화축제

 

축제는 안해도 꽃은 피겠죠?

광양에 매화꽃 피는 시기는 올해 좀 빨라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3월초에 행사 계획을 잡은 것 같구요

올 봄은 일찍 오겠네요

 

3월초부터 3월 말까지는 충분히 광양 매화꽃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같네요

축제기간예정이었던 3.11 - 3.19이 절정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빨리 AI와 구제역이 종료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