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갈만한곳) 광양 매화꽃 보고 백운산 휴양림도 들러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벌써 2017년 3월 입니다.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봄비도 내리고 진짜 봄이 오는 것 같네요. 광양 매화꽃도 곧 활짝 피겠네요. 광양에 가시면 또 갈만한 곳이 어디있을까요? 매화만 보기에는 살짝 아쉬운 분들은 백운산자연휴양림에도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양 갈만한곳) 광양 매화꽃 보고 백운산 휴양림도 들러보세요

 

출처 광양백운산휴양림 홈페이지

 

 

저는 여름에 다녀온적 있는데 여름휴가때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곳은 섬진강 매화마을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37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곳이거든요.

 

 

여기 백운산자연휴양림에 숙소를 운영하고 있으니 주말 여행가시는 분들은 매화도 보고 휴양림에서 하룻밤 묵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양백운산자연휴양림은 광양시청에서 운영하고 있구요.

예약하실분들은 061-797-2655번으로 전화해보시거나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 회원가입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입장료 및 입장시간>

 

 

휴양림은 3.1일부터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장시간이구요. 숙박시설은 15:00~21:00 입장시간입니다.

숙박시설은 예약현황을 보니 평일은 많이 남아있구요. 주말에도 토요일에 25개정도 남아있네요

입장료는 어른 1000원 청소년 600원입니다. 주차비가 있는데요 소형 중형은 3천원, 대형은 5천원이구요 숙박하시는 분들은 무료라고 합니다.

 

백운산자연휴양림에서는 야영장도 운영하는데요. 요즘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실 것 같네요.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운영됩니다. 이용요금은 비수기 4,000원 성수기 7,000원으로 저렴하구요.

 

<숙박요금>

 

 

숙박요금도 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저렴한 편입니다. 4인실이 4만원 8인실이 8만원입니다. (현재 비수기 요금입니다) 성수기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구요. 가격이 1-2만원 높아지는 것 같네요. 그래도 저렴합니다. 시설도 사진상으로 깨끗하고 좋아보입니다.

 

 

8인실인데요.

15평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휴양림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조용히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네요.

 

백양산 휴양림 시설 출처 휴양림 홈페이지

 

휴양림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한번 보시고

광양 여행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지금 광양 백운산

고로쇠 약수도 나오겠네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포스팅>

* 광양매화축제 2017 취소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