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8 한컴오피스 체험판 무료설치로 맛보기

우리나라에서 한글 한컴오피스 모르시는 분들 거의 없으시겠죠? 국민 워드 프로그램인 한글이 2018버전까지 나와 있습니다. 아직도 97버전이나 2003버전 쓰시는 분들 계실지 모르겠네요.

 

요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오는 워드도 많이 사용해서 한글 사용이 줄어든 것 같기도 한데요. 그래도 한글이 더 친숙하고 사용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구버전 쓰시던 분들은 최신 프로그램은 어떤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럴때 체험판으로 간접경험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 당장에 급하게 한글을 사용해야 하는데 정품이 없으신 분들도 잠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한글 2018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으실때는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글과 컴퓨터 검색하면 다운로드.지원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받는거나 알수없는 곳에서 다운받지 마시구요. 해킹당하면 안되잖아요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그럼 2018 한컴오피스 뷰어가 있고 체험판이 있습니다. 가장 상단에 보이니 금방 찾으실거에요 체험판은 30일 사용가능하고 당연히 무료입니다.

 

쿨론 제품키배송형으로 다운로드 받아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전처럼 한글 프로그램이 엄청 비싼건 아니네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파일을 저장하는 대화창이 뜹니다. 저장파일 크기가 1기가가 넘어가니 꼭 저장후 설치하세요 설치방법은 간단하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면 이렇게 한글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이것 저것 눌러보면서 기능도 좀 익히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 다운받아 설치해보니 한컴오피스에 뭐든지 다 들어있네요. 사전도 있고, 타자연습도 되구요. 그러니 체험판으로 실컷 써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글 2018 구매가격

한글 2018 가격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한데요. 가정 및 학생용으로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6만원 결제하면 되겠네요. 옛날보단 많이 저렴해진 느낌입니다.

 

한컴오피스도 매년 진화하고 있네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오.. 음성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타자 칠 필요없이 줄줄 불러주면 입력이 된다는 것인가요?

 

또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 기능도 자체적으로 강화하고 문서에서 동영상 재생 기능도 추가되었나 봅니다. 정말 진화하고 있는건 맞군요. 그럼 이상으로 한글 2018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꼭 하트 뿅뿅 남겨주세요 ^^

 

[이전글]

○ 배그 헤드폰 로지텍(Logitech G430) 서라운드 설정 및 업데이트 방법

 카메라 무음으로 어플 좋네요(카메라소리 완벽제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