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럴 디지털 액자 아마존에서 직구 개봉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랫만에 블로글에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요즘 코로나로 밖에도 많이 안 돌아다니다 보니 사진찍을 일도 없고 그런 것 같습니다.

 

뮤럴 디지털 액자

그래서 예전에 찍어 둔 사진들을 보곤 하는데요. 디지털 액자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디지털 액자로 유명한 뮤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15.6인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넷기어에서 나온 디지털 액자입니다. 국내에서는 비싸게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가끔 할인이나 증정행사를 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직구가 더 저렴할때가 있고 국내에서 구매하는게 좋을때도 있고 하더라구요

 

직구로 구매한 제품이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패키지는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포장을 풀어보니 이렇게 영수증이 들어있네요. 세일가로 199달러입니다. 200달러가 안넘어서 관부가세도 없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 배송은 11번가 우주딜 서비스로 무료로 배송 받았습니다. sk에서 우주 멤버쉽을 요즘 엄청 밀고 있던데 말이죠. 천원 행사할때 가입해서 무료 배송 받으니 엄청 이득이네요

 

아마존

지금 아마존 판매가격을 보니 250달러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존 바로가기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설명서도 간단하네요. 뮤럴 15.6인치 제품은 와이파이로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SD 카드 등 보조 기억장치는 이용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스마트폰에 뮤럴 디지털 액자 앱을 설치하신 후 캔버스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앱으로 캔버스에 사진을 전송 또는 플레이리스트 관리를 할 수 있더라구요

뮤럴 디지털 액자

디자인도 심플합니다. 이렇게 앞모습이구요. 옆면은 나무모양으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뒷면

뒷면은 이렇게 액자를 세울수 있는 받침대가 부착이 되어 있구요. 벽면에 부착한 고정틀을 걸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가로와 세로로 거치했을때 자동으로 방향을 인식해서 사진을 표시해줍니다. 가로로 놓으면 가로 사진만 세로로 두면 세로사진만 나오는 방식이에요

구성품

구성품은 위 사진처럼 박스 하나에 모아져 있습니다. 액자 닦는 천이 있구요. 벽에 걸 때 사용하는 못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고정틀이 있구요. 그리고 전원 연결 코드가 들어 있는데 직구한 제품이다 보니 110볼트 어댑터가 들어있네요. 돼지코를 하나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세계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보니 이렇게 설명서에 한글 표시도 되어 있네요. 국내에서도 판매가 많이 돼는 것 같습니다. 뮤럴 디지털 액자 사용해보니 장점은 와이파이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든지 사진을 바로 전송해서 볼 수 있다는 겁니다. 부모님이 멀리 계시더라도 와이파이 설정만 해두시면 손자 사진이나 다른 사진을 계속 보내드릴 수 있구요. 이런 방식으로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또 스마트폰으로 많이 찍은 사진들을 일일히 인화하지 않고 즉석에서 감상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겠네요. 자동으로 사진이 플레이되는 시간도 조정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그리고 뮤럴을 회원가입해서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세계적인 명화들을 안방에서 박물관에 가지 않고도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