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어린이 의자 밀키 218HF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듀오백 어린이 의자 구매한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바닥에 누워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애들도 그렇구요

 

어린이들도 어렸을때 바른자세를 취하는게 중요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 아이들용 의자를 알아봤답니다.

 

듀오백 어린이 의자

 

듀오백 할인

듀오백 홈페이지를 검색해 들어가봤는데요. 블랙 버스터 할인이라던지 크리스마스 할인이라던지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블랙버스터 위크 할인은 12월 매주 할인상품을 공지하고 판매하는 행사같더라구요. 이번주는 어떤 제품 할인을 할지 미리 살펴보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시면 위 사진처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본인 취향에 맞는 의자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할인

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3천원 쿠폰 등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품목

요렇게 할인품목들이 또 다양하게 나와있더라구요. 듀오백 하면 비싼의자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이런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나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 의자

아동용 의자를 보고 있던 터라 이렇게 찾아봤는데요. 정상가격은 정말 비싸더라구요. 지금 할인하는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키 시리즈는 아이들을 위해 발판이 있거나 등받이 조절이 되더라구요

 

또 홈페이지에서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아동의자만 이렇게 볼수 있게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회의실 의자나 사무용의자들도 카테고리가 잘 되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면 됩니다.

 

밀키 시리즈

아동용 의자에서 살펴보니 위 사진처럼 1+1 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하나 가격으로 두개를 장만할 수 있어요

 

밀키 218HF

요 제품도 1+1로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색상은 두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답니다. 랜덤으로 색이 배정되는게 아니라 좋은것 같아요

 

 

제품특징

제품 특징을 살펴보니 더 좋아보입니다. 의자 높낮이 조절은 기본이구요. 발받침도 기본포함이에요. 그리고 등판 그로잉으로 아이들 키에 맞춰 설정을 계속 바꿔줄 수 있답니다.

듀오백 의자 스펙

모델명이 숫자와 영문으로 되어 있어 정확히 어떤 기능이 있는지 파악하기가 어려운데요. 위 표에 정리가 되어있으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크게보면 중심봉하고 발판 유무를 체크하시면 될 것 같아요. 중심봉은 의자 축인데요. 이게 회전하느냐 안하느냐로 기능을 구별하더라구요. 듀얼린더는 아마 두가지 기능이 다 되는 장비구요

 

밀키 218

아이들 의자 고를때 또 하나 걱정되는 것이 아이키가 커짐에 따라 의자도 바꿔줘야하나? 하고 생각이 드는데요. 밀키218은 등판을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228은 이 기능이 없다고 하네요

 

의자 발판

또 아이들 키가 작은경우에 바닥에 발이 닿지 않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이렇게 발판 설치가 되어있어요. 발판 높이도 아이들 성장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무회전 중싱봉

무회전인 경우 의자 상판이 돌아가지않습니다. 집중력이 고민일때는 이런 무회전 중심봉이 도움이 되나 봅니다.

 

키즈 블록 나이 설정

발받침 사용나이에 따라서 높이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고 있네요. 블록처럼 추가하거나 빼낼수 있구요 이것도 참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듀오백

주문을 해서 의자를 받아봤는데요. 박스가 정말 크더라구요. 조립은 거의 반조립 상태입니다 .그래도 나사만 돌릴 줄 아신다면 나머지 조립하는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발판에 나사조이는게 갯수가 많아서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코랄 색으로 주문했는데 색깔도 이쁘고 좋더라구요. 의자도 매우 튼튼해보이구요. 어른이 앉아도 끄떡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동용 의자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새학기가 다가오는데 의자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