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e 쿠폰 주문 불편해요~ 사용방법 확인하세요

요즘에는 배달음식 정말 많이 드시죠? 배달 음식 중 으뜸은 바로 치킨일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은 bhc 치킨 관련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bhc 치킨은 전지현씨가 광고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포테킹 프라이드, 맛초킹 등 꾸준히 메뉴도 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bhc e 쿠폰 주문 및 배달 비용 등

코로나 때문인지 가끔 지인들에게 이쿠폰을 선물하는데요. 요즘 기프티콘 등 장사가 잘 될 것 같아요. 그런데 bhc 치킨을 보낼려면 생각을 좀 해보셔야 합니다.

 

bhc 치킨 e 쿠폰

bhc 치킨 쿠폰을 사용하려면 무조건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전화로 매장에 전화해도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럼 나이드신 분들은 더 시켜드시기 어렵겠네요.

 

위 그림에서 보이는 온라인 주문 아래쪽에  e쿠폰 주문이라는 메뉴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주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배달주문

기프티콘 배달주문을 하려면 배달주문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주소를 검색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도로명 주소

그럼 배달 시킬 주소를 이렇게 도로명으로 검색합니다.

 

 

배달 매장

그럼 입력한 주소에 따라서 위 사진처럼 배달매장이 지정되구요. 상세주소를 입력후 전화번호와 쿠폰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 인증번호까지 인증후 주문을 진행해야 합니다.

젊은 세대야 괜찮겠지만 선물 받고도 참 먹기 힘든 구조입니다. 그냥 전화로 주문 가능하게 해주면 좋겠네요. bhc 대표전화도 아래쪽에 나오는데 여기서도 주문이 안될 것 같네요

 

배송비

그리고 중요한 배달비~ 배달비 2000원이 후불로 발생합니다. 배달비가 발생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어쨌든 2천원은 무조건 붙는것 같아요. 그리고 같은 돈 주고 주문하는건데 예약배달도 안되고... 추가금도 발생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상품으로 변경도 안됩니다. 참 쓰기 힘들게 해놨어요..

 

BHC 치킨 이 쿠폰 앱

스마트폰 앱

bhc 치킨 앱을 찾아보니 이렇게 구글 플레이에 앱도 있습니다. 쿠폰 사용을 위한 전용앱인데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위 사진처럼 앱에서도 동일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앱에 특별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그냥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셔도 될 것 같네요

 

주문조회

이쿠폰으로 주문한 뒤 주문조회 메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배달 예정 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뿌링클 콤보

그럼 이상으로 bhc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뿌링클 콤보나 후라이드 맛있게 즐기세요.

 

맛초킹

맛초킹 콤보도 18,000원이네요. 매운맛 레드킹~ 맛있는게 많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