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네스와퍼 가격 할인 행사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벚꽃이 예쁘게 피었는데.. 비가 와버리네요. 요즘 주말마다 왜 비가 오는건지.. 놀지 말라는 건가 봅니다. 그럼 코로나가 좀 줄어들어야 할텐데 말이죠

 

비와서 갈데도 없고 뭐 할까 고민하다가 보니 버거킹에서 와퍼 할인을 하네요. 그런데 보기 힘든 기네스 와퍼까지 포함된 행사입니다. 와퍼 2개 사면 8천원!! 헉 정말 싸네요

 

기네스와퍼 가격

기네스와퍼 단품 가격만 8500원인데요. 세트는 9500원이구요. 그런데 이번 행사에 2개를 시키면 8천원이라네요. 이런 엄청난 할인행사를 하다니.. 바로 가봐야겠네요

 

매장 가서 선택하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기네스 버거 한개만 되는줄 알았는데 두개짜리 세트도 있다는 사실! 다른 버거랑 섞어서 구매도 가능하구요. 콰트로치즈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섞어서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스마트폰 킹오더로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와퍼2개 8천원

기간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4월 4일 내일까지네요. 와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일까지 꼭 가세요

 

행사 내용

와퍼 구매는 1인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 기네스 버거 못드셔본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행사제외매장

단 행사 제외매장이 많아요. 버거킹은 행사를 지점별로 다르게 하더라구요. 광주, 목포, 수원, 인천공항 등 안되는 곳이 상당합니다. 잘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부산괴정역점 부산안락DT점 등 도 안되요

 

기네스 와퍼 베이컨

기네스와퍼 겟! 실제 사진처럼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빵이 약간 촉촉하다고 해야하나요. 사진처럼 볼록한 모양은 아니고 좀 눌린 모습입니다.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빵은 부드럽습니다. 베이컨을 아주 넉넉하게 담으셨네요.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죠

 

양 옆으로 베이컨이 아주 길게 나와있네요 ㅎㅎ 기네스 버거는 매운맛은 없구요. 약간 달짝지근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맛있겠죠? 얼른 먹어야 겠습니다. 기네스 버거 평소 비싸서 못 드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햄버거 드시면서 칼로리 고민도 많이하시는데요. 기네스버거 칼로리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luego.tistory.com/891

 

버거킹 기네스버거 칼로리는 얼마?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버거킹에서 요즘 새로 개발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네스 버거라고 아주 광고를 많이하고있더라구요. 처음에 기네스 버거 뜻을 잘 몰랐는데요. 기네스 북에 등재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