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네스버거 칼로리는 얼마?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버거킹에서 요즘 새로 개발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네스 버거라고 아주 광고를 많이하고있더라구요.

 

기네스버거

처음에 기네스 버거 뜻을 잘 몰랐는데요. 기네스 북에 등재될 만큼 큰 버거인가? 하고 생각하신 분들 안계셨나요? 그런데 이건 기네스 흑맥주와 콜라보를 통해 만들어진 버거인 것 같습니다.

 

버거킹 기네스버거

보시면 패티가 아주 새카많게 보입니다. 먹물빵 같은데요. 기네스 흑맥주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번을 만들때 기네스 맥주를 넣어 만드나 봅니다. 빵을 만드는 과정에서 알콜 성분은 날아간다고 하네요. 안그러면 음주측정시 걸리는건가요?

 

그런데 사진상으로 보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빵도 정말 도톰하구요. 역시 광고 이미지는 믿으면 안되겠죠?

 

그래도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하나 시켜 보았답니다. 막상 받아보니 버거가 크긴 한데 납작한 모양?입니다.

 

실제 모습

포장지를 열어보니 이런 모양의 버거가~ 윽.. 이미지 사진은 어디로 간건지.. 빵이 아주 푹 눌려 있습니다. 이게 보니 빵이 아주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빵이 펑퍼짐하게 눌려있습니다. 사진은 도대체 어떻게 찍는지 궁금하네요.

 

기네스 번

안에 내용물은 튼실해 보입니다. 토마토도 두껍고..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가까이서 찍으니 빵에 들어가있는 깨가 커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빵의 비쥬얼은 정말 안습이네요

 

머슈룸 기네스 버거

궁금해서 번을 열어봅니다. 토핑은 만족스럽네요. 안에 버섯도 큼직한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소고기 패티 한장 더 올려야 할 것 같네요

 

기네스버거 칼로리 및 가격

기네스와퍼 칼로리

칼로리가 궁금해서 영양성분을 살펴보았습니다. 기네스와퍼 열량은 778kcal입니다. 머쉬룸와퍼는 764입니다. 이정도면 다른 버거보다 높은 편이네요. 그리고 보시면 나트륨 함량이 많습니다. 1140밀리그램이나 들어 있어요.

 

사람들 평가가 버거킹 기네스버거는 비싸고 짜다? 이게 대새라고 하던데.. 나트륨함량이 높긴하네요. 아무래도 바베큐 소스라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몬스터와퍼 칼로리

그래도 몬스터와퍼 칼로리 1055kcal에 비하면 칼로리가 높아보이지 않습니다. 몬스터버거가 정말 열량이 높은거네요

 

그래도 직접 먹어본 느낌은 먹을만하다입니다. 빵이 참 부드럽고 버거도 맛있었어요. 버섯도 통버섯들이 들어있어 더 좋은것 같네요.

 

지금 딜리버리팩으로 8천원할인행사도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네스 버거 가격은 기네스와퍼 세트가 9500원 기네스머쉬룸와퍼세트가 9900원입니다. 버거킹 앱에서 쿠폰받으면 1000원씩 할인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덕유산 휴게소 사과 멘보샤 한우불고기버거 꿀맛~!

 

덕유산 휴게소 사과 멘보샤 한우불고기버거 꿀맛~!

한참 휴게소 맛집이 유행이었던 것 같은데요. 덕유산 휴게소 하면 생각나는게 바로 사과 멘보샤와 한우불고기버거, 그리고 맛남 한우 국밥입니다. 이게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백종원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