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아마존 파이어 HD 10 태블릿 직구가격

요즘 노트북이나 태블릿이 귀한 시기입니다. 온라인 개강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강의를 듣기 위해 이런 IT 장비를 구매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가성비 좋은 노트북이나 태블릿은 구하기도 어렵고 또 기존에 저렴했던 제품들도 가격이 올라버렸더라구요.

특히 유치원이나 유아들을 위해 태블릿을 장만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갤럭시s나 아이패드 등을 알아보시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런걸 사줄필요가 있나 그런 생각도 드실건데요.

 

가성비 태블릿 아마존 파이어 HD

아이들이 태블릿을 써봐야 하는건 유튜브보는것 그리고 간단한 게임?이나 학습 앱을 돌리는 건데 이런걸 아주 저렴하게 할수 있는 태블릿이 바로 아마존 fire hd 라는 제품입니다.

 

아마존 파이어 hd10

지금 아마존에서는 새 제품을 149.9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게 예전 블랙프라이데이때는 99달러? 에도 살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런 제품은 없습니다. 보시면 크기는 10.1인치로 상당히 큽니다. 이게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인데요. 전자책을 보기에 아주 좋은 구조입니다. 아마존에는 각종 전자책을 팔고 있는데 이걸 이용하기 딱 좋게 만들어 놓은거에요. 그리고 동영상 감상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스피커도 두개라서 소리도 빵빵하구요.

 

제품을 아마존에서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됩니다.

 

<<구경하러가기 >>

 

amazon fire hd10 refur

저는 리퍼제품도 추천드립니다. 리퍼제품이지만 새제품과 거의 동일합니다. 저도 하나 사 봤는데 그냥 새제품입니다. 대신 가격은 30달러정도 저렴합니다. 리퍼제품 구입하실때 최근제품 사실거면 잘 보셔야합니다. generation 7th는 구형버전이에요. 상세정보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신제품

신제품은 상세설명에 30% 빠르다고 되어 있습니다. 2.0Ghz 옥타코어 cpu가 들어가구요 램도 2Gb입니다. 참고하세요. 용량은 32기가와 64짜리가 있는데 32사셔도 무방합니다. 필요하면 sd카드로 용량 확장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파이어 hd 케이스

케이스는 아마존에서도 판매합니다. 그런데 비싸더라구요. 10달러짜리 사셔도 될 것 같긴한데.. 직구는 배송비가 문제죠. 같이 합배송 해도 되는데요. 국내에서도 저렴한건 15000원 내외더라구요. 그러니 케이스는 국내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종류가 많지 않으니 맘에 드시는 것 사려면 아마존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이런제품도 저렴하긴 합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fire hd 8 hd 10 비교

fire hd는 8인치짜리도 있어요 7인치도 있구요. 보시면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래도 동영상을 보려면 가장 큰게 좋겠죠? 그런데 집에서 동영상용으로 쓰기엔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화질도 아주 괜찮습니다. 그리고 10.1인치를 사셔야 Full hd네요. 그리고 속도도 가장 빠르구요. 배터리도 12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상은 충전기 타입이 usb c 타입이에요. 참고하세요 스피커도 두개라 소리도 빵빵합니다.

 

아마존 파이어 단점

아마존 파이어는 약간 단점도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참고 쓰는거죠. 단점은 첫째 미국 전용이라 한글지원이 안됩니다. 그런데 한글 키보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처음에 설치가 안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거의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두께가 좀 두꺼워요. 그런데 집에서만 쓸꺼니까 이것도 별 문제 안되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리퍼제품으로 하나 주문했는데요 도착하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