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할인혜택 및 사전예약 사은품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삼성 스마트폰이 매일 이슈가 되네요 접어지는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플립도 이슈가 되고 있고 갤럭시 s20이 출시되어 곧 개통이 될 예정이라 그런것 같네요.

 

스마트폰이 요즘 기본 100만원대가 넘어가기 때문에 핸드폰 바꾸실 때 되신분들은 어떻게 사야 더 할인을 받을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자급제 폰을 구매하신다면 삼성닷컴에서 비교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닷컴 갤럭시 행사

사전판매는 이미 예약이 되고 있습니다. 2월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닷컴 할인

가장 좋아보이는 혜택이 10%할인이네요. 같은 그룹이라 이렇게 할인을 해주나 봅니다. 스마트폰 가격이 120만원이 넘어가니 10%라고 해도 상당히 큰 혜택이네요. 이게 선착순 할인이라고 하니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번에 s10이나 노트10 나올때도 이건 가장먼저 마감이 되었던 것 같네요.

 

그밖에도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되고 포인트도 적립되니 좋은것 같습니다. 자급제 폰으로 약정없이 쓰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0 가격

 

가격을 살펴보니 이렇습니다. 왠만한 노트북 한대 가격이네요. 용량도 노트북 수준입니다. s20과 s20 플러스가 있는데 둘의 큰 차이점은 액정의 크기입니다. 나중에 보시면 알겠지만 배터리도 조금 용량차이가 납니다.

 

s20 울트라

울트라 제품은 액정이 가장 큽니다. 그리고 카메라도 가장 좋습니다. 줌이 100배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건 광학줌이 아니라 화질은 좀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광학줌이 그래도 10배까지 된다고 하니 정말 카메라 기술이 많이 발전한 것 같습니다.

 

스크린 크기

위 표를 보시면 정확한 크기차가 보이실 겁니다. 그런데 위에 나온 액정크기는 화면 양쪽끝 둥근부분을 쫙 펴서 직각화했을때 크기라고 합니다. 그러니 실제 보시면 조금 작아 보이실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기존 노트10 플러스 4300mah보다 조금씩 커진걸 볼 수 있습니다. 갈수록 고사양이라 배터리도 금방 닳아지는 것 같아요. 100배 줌은 스페이스 줌이라고도 부르는데 울트라만 100배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선물

 

사전예약 선물

사전예약을 하시면 AI 스마트 스피커 또는 미니프린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은 구성이네요. 차라리 좋은 케이스 같은걸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혜택은 6가지가 제공되는데요.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이 들어가 있네요. 액정이 크다보니 혹시 깨지기라도 하면 수리비가 엄청납니다.

 

그리고 버즈를 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제공!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이용권 무려4개월 ! 등을 지급합니다. 유튜브 많이 보시는 분들께는 좋은 혜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전에 4개월 써보니 써볼만 하더라구요 1달 무료는 너무 짧아요

 

그리고 삼성닷컴에서 구매시 미키마우스 클리어백 세트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쥐띠해라서 준다고 하는데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갤럭시 s20 장점

그럼 이번 신상에는 어떤 기능들이 들어가 있을까요? 장점을 살펴봤습니다. 그랬더니 전부 카메라 관련 기능과 동영상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것 같습니다. 다른 기능들은 이제 한계에 다다른 걸까요?

 

스페이스 줌

실제 공연을 볼때 자리가 않좋은 경우 쓸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요즘 공연장에서 핸드폰 사용도 억제하는 분위기 인데말이죠.

 

그리고 이제 8k영상을 취급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걸 편집하려면 컴퓨터를 바꿔야할 같네요. 그 다음 베스트샷 기능과 아웃도어 카메라 기능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 카메라 기능

아웃도어 카메라 기능은 위 사진으로는 어떤건지 정확히 감이 안잡히네요. 꺼진 상태가 더 잘나와보이는데..

 

배터리는 정말 중요한데요. 사양이 높아진 만큼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어쨌든 봤을땐 사고싶은데 가격이 너무 부담되네요. 가격좀 싸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