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로 공짜 스벅 아메리카노 사먹었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이제 무료로 운동도하고 맛있는 것도 공짜로 사먹을수 있는 앱도 나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캐시워크라는 앱입니다. 돈이 걷는다?라는 뜻이될수도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걸으면 그게 돈이되는 시스템입니다.

만보기 어플로 돈벌자

캐시워크는 만보기라고 생각하시면 편리합니다. 걸으면 내가 몇걸음 걸었는지 나오구요. 걷는만큼 포인트를 보상해줍니다.

 

설치후 화면잠금화면이 위 사진처럼 바뀌게 됩니다. 없으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후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걸음을 많이 걸을수록 포인트를 얻을수가 있는데요. 포인트 적립은 보물상자를 클릭해줘야 합니다. 클릭안하고 놔두면 없어지는 것 같으니 그날그날 꼭 적립합시다.

 

아이템 구매 방법

위 사진에서 우측상단 점9개를 누르시면 상세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본인 포인트도 알 수 있네요.

아래 메뉴 보시면 쇼핑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카페, 베이커리 외식뿐만

아니라 이마트몰까지 연동이 되네요

커피 사실거면 카페로 오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가 5330캐시네요.

이건 돈과 다른 개념입니다.

열심히 만보기를 하고

적립한 캐시를 사용할 수 있어요

 

구매후 확인은 쿠폰함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들어가 보니 공짜로 구매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보이네요

이미 사용을 해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캐시워크로 쿠폰살때 주의사항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후 교환이나 환불은 안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